이 작가가 구독하는 25명
-
평택변호사 오광균
평택에서 변호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변호사협회에 이혼과 민사법이 전문분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031-647-8655 https://mylaw.kr/
-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
힐링씨티
나를 사랑하는 습관으로 살고 싶은 인생을 만듭니다. 일대일 상담 문의 - hana@healingcity.org
-
김승섭
인간의 몸, 질병과 사회에 대해 공부합니다.
-
위현anna
품어주고 담아주고 위안이 되어주는 안식처, 심리상담소 품담위안, 위현anna입니다.
-
박지설
마음이 아픈 이들을 만납니다.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 해소와 청소년 · 청년 상담에 관심이 있습니다. 정신건강과 차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
조박선영
페미니스트이자 엄마로, 일하는 여자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보려구요.
-
전주영
삐뚤어진 어른이자 아날로그형 인간. 세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싶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며 나를 이해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싶은 자의 상념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안이 되기를.
-
김윤아
식이장애를 겪었던 식이장애 전문 상담심리사. 6년 간 식이장애를 겪다 상담치료를 받았고, 이후 심리학에 관심이 생겨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를 만나는 시간 심리상담센터' 운영
-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