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짧은 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렌지푸딩 Aug 26. 2015

순간에 대하여

- 어느 젊은 약자의 순간




문은 굳게 닫혀 있었다.


혜영은 문을 향해 두어 걸음 다가갔다. 그녀는 검은 색 하이힐 끝에 힘을 실었다. 구두의 뒷굽이 바닥에 부딪히는 소리가, 창백한 복도를 뱅글뱅글 돌았다. 금속으로 된 문 앞에 서서 혜영은 가볍게 날숨을 쉬었다. 눈을 질끈 감았다 뜬 그녀는 문고리를 손으로 잡았다. 문고리의 차가운 온도가 그녀의 손으로 전해졌다. 눈에 띄지 않을 만큼, 그녀의 어깨가 오그라들었다.


 ,        .          릿 .               .              .               .        들어 올리려    . 


       ,    .                .          널브러져 있었고,        .        ,     들어 올리자      .           들어 올렸다.         .


"."


              .             .         , "".

  

          .           ,       . 


     , ,    . 10      마무리해놓은         .          .   ,      .           . 


                 .         올라가 주지    .  .      .           .   

             

                .            . 흠집의       ,     .   .


"1분 간  자기소개해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