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불에서나온사람 May 26. 2022

남자가 임신하는 영화, 이미 있지 않나?

[프롤로그]


남자가 임신하는 영화, 이미 있지 않아요?



아, 네! 그 영화는 28년 전에 개봉한 할리우드 영화입니다! 근육질 남배우의 연기 변신에 방점을 둔 코미디 영화로, 저의 남성 임신 애니메이션과는 완전히 결이 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영화에는 남자의 임신 과정은 일절 나오지 않으며, 대한민국의 가부장제를 꼬집는 풍자극이기 때문입니다!!




으레 나오는 질문이다.  심사위원은 나의 기획서와 시놉시스를 제대로  읽은  분명하다. 암튼 나는 중년 남성 심사위원의 심기를 거스르지 않으면서도 작품을 어필하기 위해 성심성의껏 대답했다.  높고 귀하신 분들이 넓은 아량을 베푸신 결과, <  이유 없는 임신> 현재 애니메이션 영화로도, 만화책으로도 제작 중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후반 작업 단계이고, 완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여건이 안 되어서 메이킹 필름을 못 찍었는데, 나의 좌충우돌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글로라도 남겨야겠다 싶었다. 초짜 감독인 나에겐 제작 과정 자체가 이미 하나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기 때문이다. 어제 점심 메뉴가 뭐였는지도 잘 기억이 안 날 정도로 가물가물 기억력이 떨어지고 있다. 나를 울고 웃게 만들었던 모든 기억이 증발하기 전에 어디에든 적어놔야만 한다!




남성임신 영화 만드는 이야기, 궁금하신가요?

제발 궁금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안 그러면 글 쓸 힘이 안 나니까요…





-다음에 계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