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5
명
닫기
팔로잉
185
명
농두
[자존감 낮은 비전공 디자이너] 불안한 시기 속 일과 삶의 방향 앞에서 흔들리는 마음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사당살이
고시원 두 곳을 창업하고 통신 대기업을 퇴사했습니다. 시간부자의 삶을 누리며 경제적 자유를 향해가는 여정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인스타툰, 쓰레드 등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보니또글밥상
17년차 개집사였고 노령견이 된 반려견을 보살핀 경험과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했던 경험담도 담고 싶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짱강이
나는 배고프고 절박한 그런 예술가 아니에요
팔로우
잉여력만렙 휴미씨
게임은 만렙부터. 잉여력으로 덕질하다 어쩌다 자기계발러가 되어버린 사람.
팔로우
하랑팀장
대기업 팀장 5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꽃떡지기
어쩌다 보니 두 아이를 키우며 자영업자가 되었습니다. 육아와 자영업자의 경계를 아슬아슬 건너는, 눈에 땀나고 손에 힘이 들어가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꿈이
어렸을 때보다 하고 싶은 게 더 많은, 꿈이 많은 40대. 거울 속 나만 바라볼 때보다 살피고 돌보고 챙겨야 할 사람들이 많아지니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슬초3기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고성프리맨
괜찮은 척하며 버티는 마흔의 하루들. 때론 웃기고, 때론 서글픈 가족과 나의 에피소드를 기록합니다. 말 못 한 속마음, 잊고 싶지 않은 실수, 그리고 매일의 반성까지.
팔로우
꼬망
매일을 살아내는 이야기가 당신의 하루에 작은 위로가 된다면.
팔로우
천우주
쓰는, 사람
팔로우
산밑하나
바쁘고 치열하게 삽니다. 시골에서!
팔로우
시트러스
나를 웃기기 위해 글을 씁니다. 혼자 웃다 끝나면 실패, 당신도 웃으면 성공. 웃고 나서 잠깐, 생각까지 머물면 대성공. 차 한 잔과 당신의 피식 웃음에 제 글을 겁니다.
팔로우
쉬리
게으르면서 매일이 편안하기를 바라는 모순된 삶을 원하는 소시민 입니다. 그래서 늘 갈등... 그런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문민주
매일 죽어가고 있으니, 모든 죽어가는 것들을 사랑하려 합니다. 일상과 문학 속에서 발견한 사랑 한 페이지의 귀퉁이를 접어놓고자 글을 씁니다. 우리 함께 힘껏 사랑하며 죽어가요.
팔로우
나무늘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는 사람입니다. 지극히 평범하지만, 트렌드에 민감합니다. 겁이 많지만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스스로의 일상을 탈피하고자 하는 어쩌면 INTP형 사람입니다.
팔로우
테나루
전교 꼴찌의 꿈을 이루게 해준 플래너의 작성 방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