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1
명
닫기
팔로잉
101
명
도토리
삶의 변곡점마다 답을 책에서 찾고 글을 쓰며 우리 엄마는 울트라레어 엄마라고 말하는 16살 남자 지구인과 함께 살아가는 교사였다가 어쩌다 지금은 장학사입니다.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
이모리
유럽 생활 9년 차 직장인입니다. 안정감이 들 때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은 이상한 습성이 있습니다.
팔로우
임용
평범한 직장인. 그리고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이익을 함께 추구하고, 디자인하는 기획자. 취업, 사회적기업과 사업, 세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mail0@naver.com
팔로우
윤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스타트업의 진심을 전하는 스토리텔러, 글 쓰는 마케터입니다.
팔로우
일월
공연을 만난 뒤, 삶이 다채로워졌습니다. 그 마음을 기록하고 나누기 위해 픽스포트, 연극·뮤지컬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문희
아름답고 논리적인 것을 사랑합니다. 상처받은 사람과 불행한 일에 더듬이를 세웁니다. 두 문장 사이 접속사가 고민입니다. 하지만일까, 그래서일까. 일단 계속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Bongresson
“기록되지 않은 기억은 사라진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오늘
24개국 59개 도시 여행. 현재 프리랜서 에디터 겸 여행 작가로 활동중입니다.
팔로우
MISONG
부모님, 반려견 똘이와 함께 서울 근교 시골에서 살고 있어요. 유려히 흘러가는 마음을 글로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박상권
무형의 것을 다루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기면씨
기억이 휘발되는 것이 아쉬워 남기는 기록.
팔로우
가키
자연을 좋아하고 사서 고생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라이프리디자이너
8년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10년간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생존 원리를 인간 삶에 적용, 식물인문학 기반 라이프 리디자인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입니다.
팔로우
사이다
다정함과 사나움의 조절이 여전히 어려운 두 아이 아빠. 냉철해 보이지만 허술한 유쾌함이 있는 둥둥의 남편. 17년간 온라인 서비스 프러덕을 만들어 온 Product Manager.
팔로우
서혜임
전직 큐레이터 (일우 스페이스, 인터알리아 아트컴퍼니) 현재 캐나다 밴쿠버에 거주하며 갤러리 준비 중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