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34
명
닫기
팔로워
634
명
아키라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ykim
연구원과 대학교에서 오랜 기간 근무하고 얼마전 정년퇴임, 기업 관련 연구/자문/집필, 은퇴 이후 작가로 변신, 취미는 여행과 사진, 원고청탁/강연요청 등 sant0908@daum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차향노트
망하지 않는 착한 사장.
팔로우
박여범
시인 문학박사 문학평론가 충북 옥천 청산
팔로우
재미사마 jemisama
일본거주 18년, 사케 소믈리에, 니혼슈검정, 도쿄시티가이드, 여행지리검정, 관광특산사 보유하고, 2400여 개의 사케를 마시며, 일본전국 제패한 경험으로 일본 문화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은설
2023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작가입니다.
팔로우
white finger
한 직장에서 29년의 직장생활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삶의 시작에서 무겁지 않은 삶의 이야기를 한 걸음 , 오늘에서 내일로 옮겨가는 white finger 백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ocasam
1983부터 45년 동안 시골 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겪은 따뜻한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 위로와 행복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현해
결혼하고서야 미래의 허상 대신 '현재의 나'로 살기 시작했습니다. 재능을 탓하며 22개월 만에 방송쟁이를 관두고 17년째 독서토론 선생으로 살고 있지만 아직 제 머리는 못 깎아요.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김무균
까마득히 깊은 우물이다. 고개를 깊숙히 들이밀고 물을 긷는다. 누군가 마시지 않아도 마실 사람이 없어도 좋다. 스스로 갈증을 못이겨 긷는 물이다.
팔로우
Purity and humility
Purity and humility의 브런치입니다. 유도가, 금융경제분야, 산업평가, 술좋아하는 아저씨. 주체할 수 없는 우울함과 무기력감을 이겨내고자 쓰는 끄적거림
팔로우
뚝이샘
살아있는 오늘이 고맙습니다. 당신의 삶은 괜찮으신가요? 넘어진 자리에서 다시 일어나는 사람. 내가 버틴 오늘이 누군가의 내일을 살립니다. 극복의 아이콘, 뚝이샘.
팔로우
키위날다
책 읽고, 글 쓰고, 사유합니다. 지나온 발자취에 기록을 남깁니다. 그 기록이 다른 이에게 영감을 준다면 더 할 나위 없는 영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