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승지
16년째 보청기를 끼고 살아가며, 세상의 진짜 소리를 듣지 못합니다. 결핍을 품고 묵음 속에서 숨 고르듯 살아가는 마음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계피
계간 자음과모음에 <슈퍼스타 퍼니캣>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가. 문화기획자.
팔로우
용진
매일 생각하고 매주 글을 쓴다. 지금까지 세 권의 책을 만들어 펴냈다. 앞으로 몇권을 더 펴낼지는 미정이나, 몇권은 더 펴낼 작정이다. 여행하며 살아가길 여행하듯 살아내길 꿈꾼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유진 jjinravel
혼자 구석구석 잔잔히 여행하며, 어딘가에 있을 누군가를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은
2013년, 스토킹 때문에 부산에서 서울로 도망치듯 독립. 시나리오 작가로 대성공하기를 꿈꿨지만 쉽지 않아 셀프 데뷔작 <월매전>(김앤작컴퍼니,2021)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swym
각자의 환상 속을 유영하며 살아가는 사람들. 그들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연옥
만성적 정신질환과 함께 굴러가는 창작자 겸 조직 밖 노동자. 회사를 벗어나 탈성장을 지향하는 삶, 먹고사니즘 앞에서 흔들리는 예술가의 고집, 기타 잡다한 리뷰를 적습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전진상
전진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ri park
sori p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ooandkk
얍얍!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