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2
명
닫기
팔로워
62
명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권유진
권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가영
신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팔로우
써니B
여전히 느릿느릿 아날로그를 꿈꾸는 여행자. 아직도 연애소설 읽는 삶을 동경하는 철부지 에세이스트.
팔로우
조성희
조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숑숑
서점을 차리는 것이 꿈입니다. ssong789@naver.com
팔로우
cycle
cycl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팔룡
본명은 최대현이다. 경영지도사로서 소상공인 중소기업 현장을 누비고 있다. <진중권 유시민 디톡스>, <백전백승하는 소상공인 컨설팅 일기>를 출간하였으며 자유로운 소통을 꿈꾼다.
팔로우
율PD
율PD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애리
여행을 좋아하는 14년차 예능 방송작가. 제주도 토박이 암환자 엄마와 방송작가 딸이 함께 떠난 유럽여행기 <꽃보다엄마> 출간.
팔로우
나영모영
나영모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기
숙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혜로운 하루
새로운 시작을 열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하다. 변화를 두려워말고 타인의 시선 조차 가볍게 여길줄 알아야 충분히 내가 꿈꾸던 이상향의 길에 한발 더 내딛을 수 있게 된다.
팔로우
문용대
<한국수필> 수필문학상, <문학고을> 소설문학상 수상 수필집 <영원을 향한 선택>, <날개 작은 새도 높이 날 수 있다> 발간 브런치북 <꼰대 일기>, <나의 사는 이야기>발간
팔로우
Subin
Sub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노마
평범하지만 이것저것 생각은 많고, 책을 좋아하지만 자주 읽지는 못하는 사람. 나를 담아낸 글 그리고 내가 남긴 생각과 마음이 그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빌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엄재균
인생을 살다 보면 삶의 방향을 바꾸는 변곡점의 순간이 한두 차례 온다. 걷기를 시작하면서 글쓰기로 이어졌다. 딸에게 나의 생각을 전하고 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