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야식공룡
꿈꾸고 상상한 것들을 그리고 주변의 사물들과도 결합시켜봅니다.최근에는 글도 씁니다.변두리 주변인/책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수정
김수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자연관찰을 하면서 보고 듣고 느낀것들, 일상생활에서 있었던 일들을 소소하게 기록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스타킴 starkim
前 KBS 아나운서 김한별 (2010~2024) 음악MC 복귀를 꿈꾸는 낭만별디, 스타킴 starkim. 2020 한국아나운서대상 TV 예능상
팔로우
엄태경의 모든 공부
Dr. James 엄태경. 언어정보학 박사. 공부의 방법, 의미, 재미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AI-디지털, 영어, 글쓰기를 강의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김희우
일상 틈새에서 은밀히 빛나는 무언가를 길어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구름마중
사람들, 그리고 나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그 속에 성장중인 구름마중입니다.
팔로우
주다
매일을 나답게 살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글쓰는 여자사람입니다.
팔로우
은진
마음에 담아 둔 것을 천천히 꺼내 씁니다.
팔로우
행복 한스푼
나만의 속도를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미움을 멈추려고 신나는 삶을 실천하려고 달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나스타샤
사소한 이야기 꾼.
팔로우
그루터기
그루터기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십대시절 작가가 꿈이었던 기억을 붙잡아 지금까지 살아낸 이야기들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서로에게 따뜻한 글이 되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우비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속꼬뱅이
김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성
고등학교 2학년이다. 글과 시와 작곡을 첨가한,
팔로우
윤재원
윤재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린 왕자
🤴🏼⠀«Ce qui est important, ça ne se voit pas…»⠀«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거야…»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허사이
읽고 쓰기를 좋아하며, 혼잣말을 즐기는 행동주의자. 인생 후반전을 고민하고 선택하고 실천하는 공장 근로자. 모두 ‘잘’ 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BOX
글, 그림, 그리움을 씁니다. 지구라는 행성에서 광고회사의 CEO로 밥벌이를 하며 살아갑니다.『아주 잘 노는 어른이 될 거야』,『B급 광고 인문학』 출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