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문핑
<엄마표 유아 미학 교수법> 무용미학 석사, 공연예술학 박사과정, 체육철학(미학) 박사과정. 평론가가 꿈이었던 엄마가 글 쓰는 공간.
팔로우
포에버영
두 아이의 엄마이며 도서관사서, 블로거, 제주도민기자, KBS제주 통신원. 서울에서 나고 자랐지만 제주에 삽니다. 밀도있게 살아가기 위해 하고 싶은 것을 매일 합니다.
팔로우
march
하얀 구름 아래, 파란 바다 옆, 초록 숲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솔바나
조용한 문장 속에 담긴, 어른의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마리
삶과 죽음의 경계인 병원. 갑자기 위암 4기 암환자가 된 남편을 간병 하며, 이 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인생에서 소중한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단시간
결혼과 이혼, 12살 아이 양육, 이혼을 하고 아이를 기르고 일을 하며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정현주 변호사
남양주 법률사무소 봄 대표 변호사입니다. 상담 문의는 평일 031-522-3151, 법률사무소 봄 정현주 변호사 사무소 네이버 예약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앞니맘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써봅니다.
팔로우
배터진마돈나
만나고 이별하고 슬퍼하고 그리워하는 것 그리고 용기 내 또다시 사랑하는 것 그럼으로 살아지는 것 그런 것들에 대해 쓰려 합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안보라
YTN 앵커이자 뉴스PD. 매일 행복할 일을 찾는 에너자이저. 유튜브 <앵커엄마 안보라> 운영 중. https://www.youtube.com/@anc_mom
팔로우
투컬러스
중1, 초4 두 딸을 사교육 없이 키우며 책과 영어로 하루하루 실천하는 엄마표 교육 실천기록과 바닷가 작은 집 ‘슬로우스테이’에서의 삶을 투컬러스라는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코니
3년째 장누수증후군으로 인한 ‘자율신경실조증’과 함께 살아가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비록 평범한 사람들처럼 마음껏 먹지 못하지만 때론 울고 때론 웃고 감사하면서 살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