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품 리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Jul 02. 2016

[리뷰] 키엘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우리들이 어떤 새로운 제품을 아는 방법에는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겠지만, 가장 구매로까지 쉽게 이어지는 경로는 바로 'TV'가 아닐까 싶다.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 또는 탤런트가 쓰는 제품을 알고나면 궁금해서라도 찾아볼 것이다.  


찾아본 다음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되면 생각이 날 때 다른 제품보다 그 제품을 구매할 확률은 높다. 이번에 소개하려고 하는 제품은 키엘의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다. 이 제품의 경우 최근 뷰티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가 있는 '팔로우미 7'에서 고우리가 사용하는 장면들이 나왔고, 그 이후 TV에 나온 키엘의 제품은 구매가 많아졌다.  


키엘의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는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이다. 이 에센스의 경우에는 잠자기 전 바르는 제품으로 바르고 자게 된다면 '필링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이름따라 제품을 사용한 다음날 아기피부처럼 뽀송뽀송하면서 탄력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을 바르고 난 다음 날 필링 효과로 인해 여자들은 화장도 잘 먹어 더 예쁜 얼굴을 보여줄 수가 있어 연애 초반인 사람과 잘 보여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 제품이 좋을 것이다.  


퀴노아 씨앗 추축물이 각질을 녹여주는 기능이 있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따로 벗겨내지 않고, 이 제품만 바르고 나도 각질이 없어지는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워터에센스 타입으로 소량으로도 얼굴에 펴바르기 좋게 나와 바르는 것에 대한 거부감은 적은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 


이어 바르고 난 후에 끈적임이 적어 흡수되는 속도가 빨라 쫀쫀한 느낌을 느낄 수가 있는 것이 이 제품의 매력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다. 만약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를 바르려고 한다면 클렌저-에센스-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에센스-수분크림 순서로 바르는 것이 좋으며, 3~4방울만 얼굴에 뿌리고 바르면 충분히 커버를 할 수가 있을 것이다. 


저작극 제품이자 피부 각질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키엘의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로 아기피부처럼 탱탱한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썸머 스타일링, ‘퓨리라이트 그래픽’에 물들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