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Aug 16. 2016

아디다스, 스포츠고글 'ZONYK PRO' 출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아디다스 아이웨어가 신제품 스포츠고글 'ZONYK PRO’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올림픽 시즌에 맞춰 스포츠 선수들이 더 빠른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빛 반사는 줄이고, 시야는 넓힌 프로용 고글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을 높인 렌즈 구성과 패션을 살린 컬러감이 돋보인다. 시야확보를 위해 One-piece 형태의 렌즈를 채택했고, 6커브 방탄렌즈에 LST 렌즈와 미러렌즈, 변색렌즈 등 빛 반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최신버전의 렌즈들을 장착했다. 

특히, LST 렌즈와 변색렌즈를 결합한 세계 최고 수준의 렌즈가 추가됐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이 렌즈는 갈아 끼거나 환경에 따라 안경을 벗을 필요가 없으며, 눈의 피로를 줄이고 사용자의 집중력을 개선해준다. 또한, 보라색 미러렌즈로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색상은 아디다스 의류와 런닝슈즈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SOLAR RED', 세계적인 사이클 팀의 대표 색을 띄는 'MOVISTAR TEAM EDITION'등 기존과는 달리 아디다스 아이웨어만의 차별화된 컬러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 밖에 아디다스 아이웨어만의 핵심 기술인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한 안경다리와 2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코받침은 모든 사람들의 얼굴형태에 맞도록 설계되어 프레임과 땀받이, 그리고 렌즈와 최적의 조합을 이뤘다. 이는 사용자의 가시성을 개선하고, 안전성을 강화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아디다스 아이웨어는 전했다. 

신제품 'ZONYK PRO'는 두상에 맞춰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아디다스 아이웨어 특약점에서 각 3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