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품 리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Nov 07. 2016

[리뷰] 미구하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어느덧 나무에 있는 낙엽이 떨어지면서 우리들을 괴롭히는 추운 날씨가 조금씩 찾아오고 있다. 11월 초 영하의 날씨로 우리들에게 올 겨울의 맛을 미리 느끼게 해준 뒤 가을의 날씨를 다시 보여주고 있다.  


지금의 날씨는 물론 12월의 강추위가 계속되면 우리들은 걱정을 하기 시작한다. 거울 속에 비치는 갈라진 피부를 보고 있자면 한숨 밖에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들은 갈라진 피부를 보여주지 않기 위해 보습력이 강한 수분크림을 찾기 시작하는 계절이 아닌가 싶다.   


미구하라의 신제품인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다른 수분크림에 비해 물처럼 발리는 형태는 아니지만, 수분크림이 흡수가 되고 나면 다른 수분크림에 비해 효과가 크다고 볼 수가 있다.  


미구하라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바르고 나면 피부의 층이 한 겹 나오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상당히 좋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기 때문에 아침에 바르고 나면 지금처럼 춥고 습기가 적은 날씨에도 저녁까지 유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실 겨울에는 수분크림을 바르고 나도 2~3시간이 되면 다시 한 번 수분크림을 덧발라 주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미구하라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적어도 5~6시간은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 아닐까 싶다.  


아마도 자신이 매번 겨울의 날씨에 건조한 피부가 되거나, 다른 사람들에 비해 건조한 피부라면 미구하라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를 추천하는 바이다.  


2~3번 써본 사람은 있어도 1번만은 써본 사람은 없다는 미구하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편리하면서도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건조한 날씨를 맞이하길 바란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리뷰] 고급스럽고 예쁘다...칼린 '서현진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