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품 리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Nov 20. 2016

[리뷰] 휠라 ‘윈터 베이직 트레이닝 팬츠'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겨울에 잠깐 밖을 나가려고 해도 꽁꽁 싸매고 나가지 않는다면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다.


이처럼 겨울이 되면 우리들은 잠깐 밖을 나가는 것 마저도 귀찮게 만들 정도로 옷을 따뜻하게 입어야한다. 


그래서 겨울이 되면 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방한 의류들이 많은 사랑을 받는다. 대표적으로 패딩을 비롯해 트레이닝 바지가 겨울철 대표적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겨울이 맞이해 휠라에서는 윈터 베이직 트레이닝 팬츠를 출시했다. 겨울에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바지로 보온성을 강조한 바지라고 볼 수가 있다.


트레이닝 바지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편안함일 것이다. 그런 면에서 휠라의 윈터 베이직 트레이닝 팬츠는 만족스러운 점수를 줄 수 있다.


편안함은 물론 보온성까지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다. 특히 허리쪽에 고무줄이 있어 자신의 허리에 맞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겨울에는 바지 안에 레깅스, 히트텍 등을 입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슬림 핏보다는 레귤러 핏이 좋다. 


휠라의 윈터 베이직 트레이닝 팬츠는 레귤러 핏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브랜드의 레귤러 핏에 비해 슬림해 입었을 때 핏이 상당히 좋다. 


또한 리사이클 폴리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것은 물론 흡습속건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무난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해 입는 활용도가 상당히 높다는 데에 있다.


사실 옷을 사놓고 많이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휠라의 윈터 베이직 트레이닝 팬츠는 그런 면에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편안하게 집에서나 밖에서 입을 트레이닝 팬츠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당당하게 추천하는 바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리뷰] 휠라 ‘배색배치 풀오버 맨투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