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Nov 28. 2016

추위와 맞서는 가지각색의 스타일링법

[ H스포츠=정혜숙칼럼니스트 ] 추위와 맞써 싸우기 위해 수많은 방법들이 동원된다. 때로는 추위에 지지 않고 과감한 코디 방법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할지도 모른다.


과감한 시스루 반팔티부터 물결 크롭 니트까지 다양한 코디 방법을 동원한다면 지금처럼 추우면서도 따뜻한 날씨에 제대로 된 멋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패션은 도전하는 자만이 성공할 수 있는 법이다. 과감한 1번의 도전이 우리들의 이미지는 물론 패션을 선두하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STYLE 1. 과감한 시스루 반팔T + 가죽 스커트



추울수록 몸을 싸매기 급급하지만, 그런 계절에도 특별한 날이 있기 마련! 연말에 기분 전환하기 좋은 스타일링이다. 


구멍숭숭한 시스루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아보자. 레드 컬러로 다른 포인트를 주지 않아도 화려하고 가죽 스커트로 섹시함까지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과감한 시스루 반팔 티셔츠와 가죽 스커트로 섹시함은 물론 여기에 코트 등 아우터로 멋까지 낸다면 무서운 추위도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STYLE 2. 하늘하늘 블라우스 +블링블링 실버 스커트 



여성스럽고 청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스타일링이다.  하늘하늘 떨어지는 블라우스의 라인이 가볍고 편하면서 예쁘기까지 하다.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로 귀여움을 강조하고 블링블링한 실버 스커트로 포인트를 준다면 아마도 귀여움의 결정체를 보여줄 수 있는 코디법이 완성되지 않을까 싶다.


여기서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머리를 당고머리로 묶는다던가, 귀엽게 살짝 묶어주면 상큼하면서 더욱 사랑스러워 보일 것이다.


STYLE 3. 물결 크롭 니트 +징 달린 스커트



크롭은 여름에만 입는다는 편견을 버려라! 겨울에는 크롭 니트가 대세! 밑단이 물결무늬라 유니크하면서 더욱 매력적이다.


징이 콕콕 박혀 있는 스커트로 매력지수 UP UP!여기에 굽이 조금 있는 신발까지 착용해 준다면 한층 더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 검은색 스타킹이나 무릎까지 올라오는 부츠도 좋다!


그리고, 겉옷은 조금 신경써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든든한 것으로 챙겨입기를 바란다!!!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에 제격 '롱스커트' 활용한 패션 법 A to Z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