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Jan 27. 2017

시선을 강탈할 트임 패션, ‘트임룩 스타일링’

[ H스포츠=박주현 칼럼니스트 ] 매일 매일이 한파에 싸매기만 바쁜 요즘,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추운 겨울이라고 해서 무난하게 패딩만 입고 다닐 수는 없지 않겠는가. 그래서 추운 겨울 속에서도 시선을 강탈할 수 있는 트임 패션 '트임룩 스타일링'.


바로 옷에 컷팅을 넣어 하나의 디자인 요소로 만든 트임 아이템! 트임룩 스타일링 세 가지를 활용한 코디를 소개한다. 과연 어떻게하면 시선을 강탈할 수 있는지 보자.


STYLE 1. 트임 스커트 



허벅지 옆쪽에 컷팅이 들어간 트임 스커트. 디자인 자체만 보면 일반 민무늬 스커트와 별 다를 것이 없지만, 트임 하나로 훨씬 눈에 띄는 아이템이 된다. 


트임이 불편할 것 같지만 실제로 입어보면 더 편하다는 사실. 움직임이 편리해져 은근히 스포티한 면도 있고, 다리를 더 드러내 섹시함도 어필할 수 있다. 일반 스커트가 밋밋하다면 트임을 더해 포인트를 줘보자. 


추운 겨울날 트임 스커트는 생각보다 다리가 추울 수도 있다. 하지만 트임 스커트로 시선을 강탈하기 위해서는 클럽 같은 실내에 들어가거나 플라워카페처럼 예쁜 실내로 들어가면 제대로 된 빛을 볼 수 있다.

 

STYLE 2. 쇄골 트임 티 



어깨라인에 컷팅이 들어간 트임 티셔츠. 한쪽에서 보면 평범한 터틀넥 같지만, 다른 한쪽에서 보면 초커를 한 듯 보이기도 한다. 


양 옆모습이 달라 언밸런스한 매력이 있는 트임 티셔츠. 트임 티셔츠로 쇄골라인을 드러내어 여성스러움과 아찔함을 어필해보자. 


쇄골이 살짝 보이는 트임 티셔츠에 가죽자켓처럼 섹시함을 더할 수 있는 코디를 활용한다면 쇄골 트임 티셔츠 코디를 훨씬 더 풍부하게 만들어 줄 수가 있다.


STYLE 3. 트임 원피스 



어깨 또는 밑단에 컷팅이 들어간 트임 원피스. 허벅지 옆쪽이 트인 원피스는 트임 스커트와 비슷하지만, 원피스라는 의상 자체로 조금 더 여성스럽고 섹시한 매력이 있다. 


어깨가 트인 원피스는 마주보는 시선에 옷의 컷팅이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노출은 작지만 효과는 크다. 이렇게 원하는 부위별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트임 원피스. 트임 원피스로 보는 이의 시선을 뺏어보자.


겨울이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패딩, 롱패딩, 코트 등 멋스러움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하지만 패셔니스타들에게 겨울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겨울에도 시선을 강탈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과 추위를 이길 수 있는 아우터를 입는다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코디가 나온다.


위의 3가지 스타일링을 활용해서 코디를 한 번 멋지게 해보는 건 어떨까.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박주현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쉽고 예쁜 겨울 레이어드  스타일링 A to Z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