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항상 예쁘게 입어보자, 팬츠 코디 방법

by 구민승

계속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 시기에 따뜻하게 입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는 ‘팬츠(Pants)’ 스타일링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즘같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도 세련되고 멋스러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는 것은 공감할 것이다.


추위는 타지 않으면서도, 패션을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스타일링 세 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STYLE 1. 독보적인 바디를 보여줄 수 있는 시.선.강.탈 스키니 팬츠

1.jpg


가장 대표적으로는 블랙진이다. 누구나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을법한 팬츠로 어떤 코디에 매치를 해도 다 잘 어울릴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다리 라인을 강조하는 스키니 스타일의 블랙진, 화려한 색상 보다 어느 때에나 입을 수 있는 흰 티셔츠에, 모던한 스타일의 자켓을 매치해 깔끔하면서 도시적인 스타일링을 해보자.


자칫하면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들어간 자켓을 매치하여 조금 더 스타일리쉬 해 보이면서 모던하지만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 해 보았다. 조금 더 화려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고자 한다면 다양한 귀걸이를 통해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하나의 좋은 스타일링 인 것 같다. 이렇게 매치를 해 본다면, 감각적이면서도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STYLE 2. 여성미 발산하는 와이드 팬츠


2.jpg


요즘 핫 한 팬츠로 체형보완에 뛰어나 모든 체형에 어울릴법한 스타일이다. 이 팬츠는 상의에 어떤 코디를 하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박시한 맨투맨을 입었을 때에는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고, 라인이 드러나는 목 폴라티나 니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럽고 성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그런 매력적인 팬츠이다.


중청의 와이드팬츠에 스트라이프 셔츠로 시크함을 더하고 그 위에 브이넥의 퍼플계열 니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엽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았다. 체형 때문에 데님 계열의 팬츠를 스타일링하기 꺼려진다면, 이 팬츠로 자신의 개성을 살려 보는 건 어떨까. 정말 매력 있고 멋 스러워 보이는 데일리 룩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STYLE 3. 여리여리 해보일 수 있는 슬랙스


3.jpg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슬랙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랑받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슬랙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데 이것 또한 이 팬츠의 가장 큰 장점이다.

심플한 상의에 여러 가지 색상을 가진 슬랙스를 매치해 본다면 보다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하나쯤 소장하고 있을법한 검은색 슬랙스,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기 위해 흰 오버핏 티셔츠에 맨투맨을 매치해 보았다. 심플하지만 평소에도 편하게 데일리로 자주 입을 수 있고, 스타일리시한 맨투맨을 매치해 본다면 센스 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글, 사진 김유현 (@) 칼럼니스트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스웨이드’에도 철이 있다, 추운 가을 Hot하게

가을철 커플룩, ‘파타고니아’로 코디해보자!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펌프 슈프림의 매력,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겨울철 패딩, 상황에 따른 패딩 코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