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Dec 02. 2017

연말에 어울리는 직장인 가방과 코디 법


연말이 다가오면서 우리들은 모임들이 자주 생기기 시작한다. 보통 직장이 끝나고 모임이 시작되기 때문에 짐들을 들고 모임에 참석하기도 한다.


보통 직장인들의 가방에는 특징이 있다. 깔끔한 디자인에 각이 잡혀져 있는 형태. 이런 디자인들은 직장인들에게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가 있다.


타거스의 '시티스마트 에바 프로 백팩'는 직장인들이 좋아할 수 있는 요소들이 모두 다 존재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각이 잡혀 있는 디자인은 사회 초년생부터 30대 중후반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위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구두와 같이 어울리고, 요즘 유행하는 롱패딩과 코디를 해도 상당히 예쁘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다.


직장인들의 패션을 보면 구두를 자주 신고, 코트 또는 아우터로 롱패딩 등을 자주 입는데 이것들과 잘 어울리는 타거스의 '시티스마트 에바 프로 백팩'.


실제로 활용공간도 구별이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직장인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 분명하다.



가방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이다. 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어두운 계열의 옷들과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그런데 직장인들의 옷들을 보면 어두운 계열이 많기 때문에 이와 가장 적합한 것이 아닌가 싶다.


이뿐만 아니라 실제로 연말 모임에 가게 되면 옷 코디하는 것에 따라서 확실히 화제가 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예쁘게 코디하기 위해서 타거스의 ''로 마지막 패션의 마무리를 하면 좋을 것이다.


노트북 공간, 개인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메인 공간, 양 옆에 우산 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까지 다양한 공간들로 구별을 해서 각자의 짐을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만약에 코디하기 좋으면서도 다양한 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는 가방을 찾는다면 타거스의 '시티스마트 에바 프로 백팩'를 추천한다.


필자가 직접 사용해본 2주라는 시간 동안 매일 사용을 하고 다닐 정도로 상당히 편했고, 각이 잡혀 있어서 어깨에 무리도 덜 가서 좋았다.


가방을 구매하고 싶다면 타거스의 '시티스마트 에바 프로 백팩'를 추천한다. 후회하지 않을 게 뻔하기 때문.


글, 사진 구민승 기자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패딩만 있다? 겨울에는 코트도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