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Dec 22. 2017

겨울철에도 예뻐지자, 겨울철 실내 코디 법!

이제는 2017년이 끝나가고 있다. 그리고 점점 더 추워지고 있어 야외보다는 실내에 있는 시간이 확실하게 많다.


그래서인지 롱패딩은 추위를 막아주는 용도로만 입고, 실내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게끔 안에는 예쁘게 입는 것이 관건이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했다. 겨울철에도 예쁘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그렇다면 겨울철 어떻게 코디를 하면 좋을지 한 번 알아보자.


STYLE 1. 남색 블라우스



여성스러우며 차분한 느낌을 주는 블라우스이다. 남색 블라우스는 차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중요한 자리에 남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지금 날씨에 입기엔 다소 추울 수 있지만, 블라우스는 스키니, 슬랙스, 스커트 어디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코디로 이용하기에 좋으면서 예쁜 옷이다. 


남색 블라우스는 코디하기 쉽기 때문에 신발과 어울리는 바지를 선택해서 입는다면 확실히 예쁘게 입고 다닐 수가 있을 것이다.


STYLE 2. 남색 남방



글리터 소재의 기본형 남방이다. 남색 남바은 무난한 느낌을 주면서도 소재가 독특하고 예뻐서 자주 입는 남방이다. 


어느 옷에나 코디해도 잘 어울리고 사진처럼 레이스 뷔스티에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옷이라서 코디하기 쉽다.


여기에 자신이 원하는 아우터와 함께 코디를 하면 지금 날씨에도 충분히 예쁘게 코디를 할 수 있을 것이 분명하다.


STYLE 3. 라이더 자켓



라이더 자켓은 활용도가 정말정말 높은 옷이다. 맨 위에 걸쳐도 예쁘지만 추운 날에는 아우터 안에 라이더를 걸쳐줘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그리고 꾸민 듯한 도시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루즈한 스타일과도 어울리게 매치할 수 있다. 루즈핫 스타일로 매치를 할 때에는 라이더 자켓이 좋다.


시크하면서도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를 좋아한다면 라이더 자켓을 추천한다. 그래서 보통 자신을 조금이라도 뽐내고 싶은 자리에 입고 나가는 것을 추천한다.


글, 사진 김미소 (@) 칼럼니스트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박형식, 조정석이 선택한 청바지, 뭐가 다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