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잎싹 Mar 02. 2023

2023년 2월 28일




연극 연습 때 시 두 편을 함께 읽었다.

그리고 주제가 되는 단어에 '연극'을 대입해서 다시 읽었다.

나는 따로 '연기'와 '역할' 등 내가 원하는 것, 사랑하는 것을 대입해서 읽었다.

처음 시 그대로 읽었을 때와는 확실히 다르게 와닿는 것, 해석되는 것이 많았다.

시를 이렇게도 읽을 수 있구나.. 느낀 부분.





keyword
작가의 이전글 2023년 2월 27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