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잎싹 Mar 30. 2023

2023년 3월 29일

아닐 '비' 사람 '인'



/건강한 음식을 챙겨 먹으려고 노력 중이다.

좋은 것들로 채워야 좋은 것이 나오지 않을까.



/연극 연습에서 안 풀리는 장면이 딱! 있다. 나 언제 이렇게 뻣뻣한 인간이 되었지?

그래 무대에서 나 인간 안 하기로 했잖아. 아닐 '비' 사람 '인' 하기로 했잖아. 할 수 있어.



/배란기여서 잠이 쏟아지고 뭐가 자꾸 먹고 싶다. 일단 자꾸자꾸 피곤하다. 그래도 한번 더 마음먹고 눈을 떠본다. 그리고 일단 한 가지의 일이라도 해본다. 요즘 헬스장을 매일 가지는 못하고 일주일에 3-4번 정도 가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오늘 자극받는 일이 있었다.

나랑 거의 비슷한 시기에 헬스장을 다니기 시작한 여성분이 있는데 매일 오전 10시쯤 가면 그녀도 그쯤 와서 운동을 했다. 항상 미니 삼각대에 폰을 올려놓고 운동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하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봤었는데 요즘 내가 시간도 들쑥날쑥 가고 매일 가지 못해서 약 2주 정도만에 그녀를 보았는데 몸이 정말 달라져있었다. 어깨, 팔이 딱 근육이 잡혀서 예뻤고 복근, 허리도 라인이 잡혀서 탄탄하고 섹시한 몸매를 갖게 된 것이다. 내가 연극 핑계로 운동을 소홀히 하는 동안 약 1-2개월 만에 그녀는 발전하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보고 자극받아서 오늘은 나도 열심히 운동을 했다. 하하 어쨌든 하는 게 중요하다. 시작을 하고 계속하면 눈에 보이는 변화가 따라오기 마련이다. 오늘 나의 선생님이 되어준 그녀에게 고맙다.


/ 파트너와 어제 시간을 보내고 오늘은 한결 편해지고 가까워짐을 느꼈다. 눈을 마주하며 웃고 장난치고, 포옹하는 장면에서도 마음이 편안했다. 앞으로 더 발전시켜야겠다.

팀원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든든하고 고마운 친구들이다. 더 많이 물어보고 도와달라고 해야지!



오늘도 감사한 하루를 보냈다. 평온한 일상과 꿈을 가지고 계속해서 도전해 나갈 수 있는 현실이 감사하다.

나는 복이 많은 사람이다. 가진 것이 굉장히 많은 사람이다. 나를 믿자. 내 안의 잠재능력을 믿자. 한다고 하면 하게 된다. 할 수 있다고 하면 할 수 있는 것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2023년 3월 28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