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연기! 그냥 사랑해!
어제는 함께 작품을 했던 감독님, 회사 대표님, 나 이렇게 셋이서 오랜만에 만나 저녁을 먹었다.
사실 술을 먹었고 저녁을 곁들였다.
셋이 와인 다섯 병 마신 것 같다. 왜 '같다'로 끝나냐면 마지막엔 기억이 안 나기 때문이다 하하하.
감독님과 오래 많은 사적인 대화를 나눈 게 처음인 것 같은데 정말 좋은 분이시더라.
정말 멋지고 인간적이신 너무너무 좋은 분이셨다. 감독님 눈이 참 좋으시다고 생각했었는데 사람 눈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좋은 분이라서 좋은 눈빛을 가지고 계셨다. 나를 많이 걱정해 주셨는데 앞으로는 걱정되는 사람 말고 자랑스러운 사람이 되도록 할 것이다. 지금 말 한마디라도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의 은혜를 꼭 기억하고 영광의 순간을 함께 기뻐하리. 대견하고 자랑스러운 후배가, 배우가 될 것이다.
오랜만의 만남이었지만 즐겁고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아침에 오늘의 감사할 일을 미리, 먼저 감사하기를 어제부터 시작했다.
지금 다이어리를 펼쳐서 보니까 딱 그렇게 적혀있다. '즐겁고 유쾌한 시간 보내며 맛있는 식사도 함께 하는 기분 좋은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그리고 어제 아침에 헬스장에서 운동을 마치고 11시에 예약해 둔 샵에 가서 머리를 다듬었다.
12월 중순에 거의 허리까지 오던 긴 생머리를 단발로 싹둑 잘랐었다. 약 7년 정도 꾸준히 긴 머리였다가 나름 파격변신을 했던 거다. 어제 미리 쓰는 감사 일기에 '머리를 예쁘게 다듬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도 적었는데 진짜 마음에 쏙 든다.
어제는 집에 와서 만취 상태로 고양이들 밥 주고 이만 닦고 화장도 안 지우고 뻗어버렸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머리가 깨질 것 같고 점심시간까지 술이 안 깨서 무척 애먹었다.
나는 술을 많이 마신 다음날에는 꼭 초코음료가 당긴다. 절대 사러 나가지는 못하겠어서 배스킨라빈스에서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랑 카푸치노블라스트 모카랑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두 개 다 벌컥벌컥 마셨다. 카푸치노블라스트 모카가 더 맛있었다. 그리고 뭘 좀 먹고 해장을 해야 할 것 같아서 중국집에서 식사를 배달시켜 먹었더니 술이 깨기 시작하는데 술 깨는 시간은 원래 고통스러운 법.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 좋고 한두 시간 그러다가 영화 틀어놓고 보다 30분 정도 잠들었다. 저녁시간에도 움직이기 싫어서 김치찜 배달시켜 먹고 났더니 지금은 몸에서 알코올이 다 빠져나간 것 같다.
이렇게 아주 제대로 휴식을 취한 하루다. 휴식할 수 있는 여유,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영화 네 편을 봤다.
나의 롤모델 선배님의 필모에서 오래된 작품부터 뜯어보고 씹어먹기 하는 중인데 그렇게 그 선배님의 작품을 연달아 집중해서 봤더니 바로 도움이 되는 게 느껴진다.
오디션 대본을 읽는데 확실히 다른 느낌.
계속 반복해서 봐야겠다. 아주 달달 외우도록 보고 인터뷰도 찾아보고 닮고 싶은 그분을 공부해야지.
어떤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먼저 성공한 사람들과 사례를 보고 그대로 배워서 따라 해 보는 게 꼭 필요하다고 한다. 나만의 길을 만드는 것도 좋지만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하지 않나. 집요하게 집중해서 따라 하다 보면 나의 결이 더해져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나의 롤모델이신 그 선배님을 더 사랑하게 될 것 같다.
언젠가 나를 롤모델로 삼고 나를 파헤치는 후배가 있다면 그들에게도 좋은 공부가 되도록 열심히 연기해야지. 단 한마디도 허투루 하지 않아야지.
나는 꾸준하고 성실하고 긍정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
꾸준하고 성실하고 긍정적인 하루하루를 쌓아 올려 꾸준하고 성실하고 긍정적인 인간이 되고 꾸준하고 성실하고 긍정적인 삶을 살고 싶다.
오늘 맛있는 음식들을 마음껏 먹었고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고 친구들과 소통도 하고 존경하는 선배님의 멋진 작품들을 감상하며 배울 수 있었고 가족들, 고양이들, 친구들, 지인들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저는 복이 아주 많~~~ 은 사람입니다. :-)
오늘은 운동 안 했고 어제는 팔을 쥐어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