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명상하는데 내 품으로 들어와 안기는 마법 같은 고양이 복동이 덕분에 기분이 말랑말랑 좋았다.
출근 전에 신촌 U-Flex 유니클로에 가서 셔츠와 절개선이 없는 팬티를 구매했다.
셔츠는 오디션 때 입으려고, 팬티는 운동할 때 입으려고. (운동할 때 입는 레깅스에 필요함)
정말이지 오랜만에 쇼핑했다.
쇼핑을 안 하다 안 하다 보니까 안 하는 게 습관이 돼서 쇼핑이 좀 어색하고 불필요하게 느껴졌다.
딱 셔츠 하나 속옷 네 개만 구매해서 나왔다.
어제 300만 원 매출을 목표로 말했기에 가게에 가서 어제 매출이 얼마였는지 확인했다.
나는 밤 10시에 퇴근하지만 가게는 새벽 1시까지 하니까.
근데 딱 3,005,000원으로 우리가 목표한 금액의 5천 원 초과달성이었다.
오늘 직원분들께 물어보니 주말에는 250만 원 정도여도 그날 장사가 잘 된 거라고 한다.
오~~~~~ 역시. 말하는 대로 진짜 된다니까?
오늘도 감사한 일들 투성이다.
피곤했는데 헬스장이 쉬는 날이라 죄책감 없이 늦게까지 잘 수 있었다 하하하
복동이가 애교가 많은 고양이라 보고 있으면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고 기분이 좋아진다.
가만히 보고 있으면 진짜 캣초등학생이 무슨 말인지 딱 알겠는 그런 고양이. 귀여운 게 최고야.
복동아 나에게 와주어서 많이 고마워. 너는 참 소중해.
스텝밀로 사장님이 오므라이스와 콩나물 알탕을 끓여주셨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사장님은 나보다 2살 많은데 훨씬 어른스럽고 차분하다. 새벽 3,4시에 잠들어서 7시에 일어난다고 한다.
내가 요즘 열심히 산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반성하게 만드는 사장님..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좋으신데 아르바이트하는 곳에서도 그렇고 우리 매니지먼트 회사에서도 그렇고 나의 모든 일터의 사람들이 좋은 사람들이고 내가 더 노력하고 싶게끔, 더 발전하고 싶게끔,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끔 만드는 사람들이라 나는 참 복 받았다. 어쩜 이렇게 좋은 사람들과 함께일 수 있을까.. 너무 감사한 일이다.
오디션 때 입을 딱 마음에 드는 셔츠를 금방 찾아서 시간과 체력을 아낄 수 있었던 것도 감사하고
단정하고 얼굴을 더 예쁘게 보이게끔 해주는 옷 덕분에 오디션 볼 때 자신감도 뿜뿜 할 테니 감사하다.
오디션 대본이 너무 재밌다.. 연기하기도 재밌고 대박 날 것 같다.
내가 주연으로 참여할 드라마인데 대본까지 재밌으니까 너무 신난다!! 딱 맞는 시기에 내게 와주어 감사해.
가게에서 립스틱을 잃어버렸었는데 화분에 떨어져 있는 걸 사장님이 찾아주셨다. 요즘 매일같이 바르는 립스틱인데 다행이다! 이 립스틱은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재작년에 준 건데 그때보다 요즘 훨씬 자주 바른다. 너무 마음에 든다. 선물해 준 언니도, 찾아준 사장님도 고맙습니다!
어제 나에게 연극 제의를 준 연출자님이 사실 시간이 촉박해서 오늘내일 중에 미팅을 하고 캐스팅을 완료해야 하는 상황인데 나의 사정을 봐주셔서 화요일 저녁에 미팅하기로 했다. 제의 주신 것도 참 감사한데 스케줄도 양해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잘 준비해서 좋은 모습으로 미팅해서 좋은 인상을 줄 거다. 주어진 모든 것에 최선을 다 하고 부지런하게, 성실하게 임해야지. 얼마나 감사한가. 감사합니다.
나의 연기활동을 위해 바쁜 주말에도 희곡대본을 읽으며 같이 고민해 준 회사 대표님과 이사님이 너무 든든하고 고마웠고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화요일 오디션을 위해 샵 예약을 해준 실장님께도 감사하다.
오늘도 우리 가족들, 친구들, 지인들, 내가 사랑하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 그리고 나와 고양이들 모두 건강한 하루를 보냈음에 정말로 감사합니다.
내일은 또 어떤 즐거운 일들이, 복된 일들이, 행복하고 감사한 일들이 나에게 올 지 설레고 기대된다.
하루하루가 오직 사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