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이옷
안녕하세요!
오늘 뭐 입지? 이옷입니다.
가을바람이 찾아오면서
패션 스타일도 조금씩 변하고 있는
요즘이에요!
요즘 날씨가 낮에는 더운데
아침, 저녁으로는 또 쌀쌀하죠..
외출하실 때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를
챙겨나가주시는 게 좋습니다 :)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 바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이 시점에
가을 스타일링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잖아요!
2021 가을 스타일링을
셀럽 사진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볼레로 가디건
Q. 볼레로 가디건이 뭐예요?
웨이스트라인보다 길이가 짧은 재킷의 총칭인 볼레로는 단추가 없이 앞을 여미지 않고 입는 게 일반적이에요!
올해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볼레로 가디건 스타일링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만을 활용한 손나은 님은 나시 위에 볼레로 가디건을 무심한 듯 툭 걸쳐주며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쿨하고 트렌디한 멋도 함께 느껴지는 스타일링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스타일링 TIP! 은 바로, 브라운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가을의 무드를 더욱 살려주시는 거예요★
트렌치코트
가을 하면 트렌치코트, 트렌치코트 하면 가을이죠. 원마일웨어가 대세이니 만큼 김선호, 정혁 님과 같이 트레이닝 셋업이나 후드 티셔츠 위에 트렌치코트를 걸쳐주세요. 캐주얼하고 내추럴 한 매력 안에서 옷을 잘 입는다는 인상까지 더해준답니다 :) 여기에 볼캡의 활용은 룩의 꾸안꾸 무드를 더욱 살려줄 거예요♬
니트 가디건 + 쁘띠 스카프
Q. 쁘띠 스카프가 뭐예요?
한 변의 길이가 22인치(53㎝)에 불과한 미니 사이즈의 쁘띠 스카프는 뭔가 허전한 느낌일 때 스타일을 단숨에 업그레이드해 주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쁘띠 스카프를 추천해 드려요! 감각적인 룩으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귀여운 매력도 UP 시켜 준답니다 :) 안소희 님은 니트 가디건과 함께 착용하여 가을이라는 계절감에 맞춰 포근함을 더해주었고, 가디건과 스카프의 컬러를 맞춰주며 룩의 조화를 적절하게 잘 이루었어요. 쁘띠 스카프 스타일링을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입니다!
레더 재킷
레더 재킷은 매년 트렌디 한 디자인이 꾸준하게 나오면서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필수 아이템 중에 하나에요. 주우재 님은 카라 디테일이 들어간 유니크 한 레더 재킷에 크림 와이드 진을 입어주었네요.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검흰으로 재킷과 컬러를 맞춰주며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어요.
가을 원피스
포멀한 무드를 연출할 때 참고하기 좋은 가을 원피스 룩입니다. 셔츠 원피스와 로퍼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인데요! 상황에 따라 너무 격식을 차리는 것보다, 스타일리시 한 감각을 더해주고 싶다면 이해리 님과 같이 어깨부터 퍼프 셔링 디테일의 볼륨이 잔뜩 들어간 원피스를 착용해 주며 사랑스러움을, 유니크 한 가방이나 로퍼 슈즈를 초이스 하여 세련됨을 함께 갖추어 보세요 :-)
컬러풀 트위드 재킷
끝나지 않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코로나 블루도 쉽게 사그라들지 않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컬러풀 한 패션 아이템으로 기분을 전환하는 것도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는 하나의 방법이에요! 가을에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살려주는 트위드 재킷에 컬러 몇 방울 섞어보는 거 어떠세요? :-) 기은세 님은 우아한 퍼플 컬러 트위드 재킷에 캐주얼 한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믹스 매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재킷과 하이힐의 컬러를 맞추어 누가 봐도 감각적인 룩을 연출해 주었어요.
브라운 컬러
마지막을 장식할 스타일링은 바로,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인 브라운 컬러 스타일링입니다! 브라운 컬러는 빈티지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컬러이기도 하죠. 이동휘 님은 아이템과 컬러 조합에서 독보적인 감각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함과 개성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이동휘 님의 스타일링을 꼭 참고해 주세요 :-D
오늘 이야기 한 스타일링에서는 아이템들의 컬러 맞춤을 유난히 많이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색 조합을 과하지 않게 활용해 주기만 해도 스타일이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까요!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참고하셔서 이번 가을에 만족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뽐내보시길 바랍니다♥
*본래 '가디건'의 사전적 명칭은 '카디건'이 맞으나
모두가 익숙하실 '가디건'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