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동윤
일주일에 두 번 글모임을 운영하며 사람들과 글을 나누고. 가끔 촬영을 하고. 많은 시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염지
현실에 상상을 더하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내가 상상한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공간
팔로우
슈나
어릴때부터의 꿈은 세계 여기저기에서 살아보자는 것이었는데, 문제는, 이나라 저나라 살아보고 그 다음엔 어쩌자는건지가 정해지지 않아 이 나이에도 꿈을 따라 계속 방황중
팔로우
인생상담소
힘들고 지친 분들, 위로가 필요한 분들, 제2의 인생을 시작하시려는 분들,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저랑 같이 글 쓰면서 치유받아요. 반가워요. 여기는 인생상담소입니다 :)
팔로우
눈큰
책을 번역합니다. 번역 일이 없을 때도 늘 글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종종 빵도 구워요. 밀리 오리지널 <이런 번역가도 있습니다>를 썼어요.
팔로우
정안
걷는여행, 자유여행을 하며 글을 씁니다.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와 읽은 책, 단순한 삶을 지향하는 생활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메이즈메이즈
교사로 살아남기. 30세 4년차 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전
인간은 志向이 있는 한 방황한다.
팔로우
The 늦기 전에
메멘토 모리! 죽음을 마주하는 경험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더 늦기 전에 가족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스스로 살아가는 이유를 찾을 수 있길 꿈꿉니다.
팔로우
박밝음
무엇이든 직접 경험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엄마이자 교사이자 연구자로서 부모교육, 유아교육에 관해 알게 된 지식과 감정, 생각을 나누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늘
팔자에 없을 줄 알았던 박사과정을. 심지어 일하면서까지 하게 될 줄은 몰랐던. 낮에는 선생, 밤에는 학생이 되며 살아온 나의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대강철저
'하늘이 두쪽나도 하루에 두쪽읽기'를 6년째 실천 중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쓰는 사람으로 변신 중입니다. 첫번째 책 [한줄수학 네컷만화] 출간했습니다.(250804)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