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디어 마이 데이지 Feb 17. 2021

진지하지 않은 분노

Instagram @largeraji



나의 세상을 향한 분노가  이상 진지하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좋은 일이 되었다. 마음이 아프지 않으니 부드러운 사람이 되었다.



그런데 세상에 대한 분노가 진지하지 않아 변화를 포기하고 말았다. 애석하게도 타인의 분노에도 관심 가지지 않게 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최저임금 1 view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