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서연
춤추는 작가, 크리스찬 서연의 브런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일상 때로는 불안한 청춘의 방황 신앙의 고민들 그 순간에 떠오른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헤르메스
20대 출판 편집자. 고군분투하며 1억 원을 모으는 이야기를 연재한다. 철학, 출판, 노동을 주제로 에세이를 가끔 쓴다.
팔로우
김은화
구술생애사 작가, 편집자. 여성 생계부양자 이야기 <나는 엄마가 먹여 살렸는데>, 망원시장 여성상인들의 구술사 <이번 생은 망원시장>(공저) 저자.
팔로우
섬세영
우울에서 벗어나려 노력 중입니다. 스치는 바람에도 살갗이 아리지만, 흘러가는 구름이 아름다워 웃음짓습니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닥터 온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출간작가, 세 아이의 아빠, 투자자, 수행자입니다. 시, 소설, 수필을 씁니다. 육아, 경제, 철학, 인문학, 명상, 정신치료, 꿈을 다룹니다.
팔로우
주씨
좀 더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그리고 평온하게 일찍 잠들 수 있기를
팔로우
Emile
브런치에 길들여지지 않는 내 마음대로 작가, 시문학계의 뱅크시, 브런치계의 사파, 마약글 제조합니다. 멤버십료는 햇살에게, 비에게, 바람에게 대신 주세요. 글은 공기와 같으니까요.
팔로우
유사라 Sarah LYU
프랑스, 아프리카에 살면서 체험한 문화충격, 일상, 철학을 웃기고 낯설고 조금은 아찔한 스토리로 담아냅니다. 비교문화전문가 Cancer Survivor예요.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미드나잇 인 출판사
작가 편집자 민이언
팔로우
봄볕
읽고 쓰는 게 좋은 사람. 살아가는 이야기와 책 리뷰를 적어요. 다정하게 마음을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헤이비
혼자 노는 것을 가장 잘하는 사람. 나와 보낸 일상을 즐겁게도, 우울하게도 기록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침
집짓는 개발자
팔로우
천루
일상을 담는 글쟁이 | 비정기 연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