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HWP
일상을 기록하는 것이 DNA 안에 내재되어 있는 그러다가 회사를 그만둔 어느날, 내 안 저 아래 잠들어 있던 욕망이 스멀스멀 살아나며 책을 쓰고있는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팔로우
노마드
스물 셋, 75개국을 여행했습니다.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내일의 여행을 꿈꾸며 오늘을 살아가는 노마드입니다.
팔로우
얼렁뚝딱
소방기술사입니다. 완벽보다는 시작이 중요하다는 의미로 얼렁뚝딱입니다.
팔로우
엄마스럽지 않은 엄마
여전히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아이 둘 엄마. 23년생 딸과 25년 아들을 키우며 2년째 육아휴직 중. 숙박비 0원으로 아기들과 미국에서 한달살기의 여정을 담습니다.
팔로우
일곱시의 베이글
컨설팅펌에서 장표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온
인생의 경험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인생에서 주연을 맡고 있으니까요. 저의 서재가 누군가에게는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팔로우
세상과 마주하기
세상의 변화에 관심이 많은 이 입니다. 내가 살고 있는 이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앗딥
뚜벅 뚜벅
팔로우
고담
어쩌다 보니 하프마라톤 9번, 뉴욕시티 마라톤 2023, 2024완주. 뉴욕의 스트릿 곳곳을 달리는, 평범한 아줌마 러너
팔로우
긍정의 힘
직장 경력 20년 이상의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40대 가장입니다. 지금도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있어요. 글쓰기는 그 시작입니다.
팔로우
양재희
서울, 상하이, 보스턴, 워싱턴을 거치며 일하고 공부하고 생활중입니다. 역사, 법, 행정 등을 잡다하게 공부하고 금융 일을 했으며 현재는 국제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엠버
쉼
팔로우
정성민
대치동 입시컨설턴트 정성민입니다. 매일 마주치는 대치동의 일상과 저의 생각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강남키즈 강남교사
대치동에서 초, 중, 고를 모두 졸업하고 지금은 대치동 거주 19년차, 교직생활 4년차 중학교 교사가 되었다. 사교육과 공교육 모두를 경험한 나는, 강남키즈 강남교사다.
팔로우
제너럴리스트J
마케터 출신 프리랜서. 스페셜리스트는 아니고, 제너럴리스트입니다.
팔로우
보통사람
잘못된 것을 누군가의 불만이라고 여기지 않고, 틀린 것으로 받아들이고 고치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