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용혜림
스타트업을 하며 배운 것과 자기계발 글들을 올립니다. 국내 AI 커뮤니티를 운영중입니다. 클럽 조인하기: https://disquiet.io/club/10xAIclub
구독
이영실
시를 쓰다 스포츠 기획을 하더니 IT 패션 앱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 낭만을 잃지 않으려 노력중입니다.
구독
Kenny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는 Kenny. KBS/K-TV/국방TV/G1 TV 특집방송 출연/자문. 국방일보/나라사랑신문/광주일보 칼럼니스트. 월간[에세이]/[동원n예비군] 에세이스트.
구독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구독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구독
유달리
성실하게 읽고 천천히 씁니다. 글을 다듬으며 마음과 태도를 매만집니다. 작은 감탄을 경험하는 삶을 추구하고, 고양이에게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물가에 앉는 마음
원자력, 화력발전소를 정비하는 공기업을 무사히 정년퇴직 했습니다. 직업이 없고 등단 했으니 전업작가라고 농담하나 원고료 받아 본 기억은 가물가물합니다.
구독
게인
경험과 지식의 연결고리를 찾아 4차원 그 어디쯤을 헤매는 커뮤니케이터 // 커넥티드 인사이드 - 인문학, 4차 산업, 그리고 게이미피케이션
구독
CREMA
이커머스 자사몰 성장에 필요한 핵심 정보와 다양한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