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writerKS
전직 북에디터, 현직 백수 :-)
팔로우
메리골드
원예학을 전공했고 성장하는 삶을 꿈꿔요. 자연의 눈으로, 때론 우리의 눈으로, 잔잔하고 따뜻한 글을 쓰고 싶은 메리골드입니다. 흘러가는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며 글을 통해 소통해요
팔로우
문현웅
조선일보에서 8년여간 기자로, 사기업에서 5년여간 임직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작가로 활동하며 조선일보에서 칼럼니스트 자격으로 'Biz&Tech' 코너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새침이와 호돌이네
은퇴 후 귀촌하여 작은 텃밭과 과수원을 가꾸고, 취미인 목공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레인 닥터의 글쓰는 서재
독서 취향은 변덕스러운 잡식성, 말보다 글과 사진으로 수다 떨기를 좋아하는 14년 차 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월의여신
독일이민n년차, 나만 알고 있는 독일생활을 끄적입니다. 외로움과 행복함 그 어딘가에서..
팔로우
한보통
前 빨리아내, 브리즈번에서 간호 유학 후 이민 성공, 전직 간호사/현직 글쟁이, 엄마, 아내, 오타는 시간나면 수정해요. 글제안만 답메일 해요.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한옥을짓다
경력 20년 영천 신성일가 / 전 국회의원 영양 이재오님 본가 ... 한옥, 목조주택, 인테리어 이야기 / 010 - 5688 -4214
팔로우
살곰살곰
집이라는 공간을 통해 '삶의 의미, 가족의 사랑, 나 다움'을 이야기 합니다. 삶이 던지는 질문에 '나만의 답'을 써내려 갑니다.
팔로우
숲이지영
환상숲곶자왈공원 부대표라는 직책보다 숲지기 딸이라는 호칭이 더 잘 어울리는 사람입니다. 제주의 숲 곶자왈을 읽어줍니다.
팔로우
꿈소담유리
꿈, 소소한 행복을 담는 글쓴이 꿈소담유리 입니다. 작가의 꿈을 꾸는 두아들의 엄마! 힘들었던 육아, 암수술후의 아픔, 우울증 극복기, 8살아들의 농촌유학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프시케
글 쓰는 상담심리사 선안남 (프시케) 입니다. 언제, 어디에서, 누구와 무엇을 하든, '마음 받아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