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July
소소한 일상을 전시하듯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Mariatatiana
Mariatatia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자스민
작은 글 하나가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공감이 되는 하루를 소소하게 쓰는 사람
팔로우
은지혜
고독의 시간을 참 좋아하지만 육아를 하다보면 그 일이 결코 녹록지는 않습니다. 육아가 저에게 준 변화를 받아들이고 순간의 감정을 분명하게 써내는 작가 은지혜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황혜림
감정을 글로 쓰는 사람
팔로우
밝을 여름
"오직 마음으로 볼 때만 모든 것이 잘 보인다. 가장 중요한 것은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 생텍쥐페리"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상의 소중함, 깨달음에 대해 적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임하연 시인
임하연 (시인, 수필가) 월간문학신인상에 수필 「겨울나비」 당선. 시문학신인상에 시 당선 등. 서울시장상 수상(1등). 조선일보 등 일간지에 작품 발표. 시집『새벽을 나는 새』
팔로우
시샘 김양경
시낭송가. 수능국어강사. 신춘 등단 작가. 독서치료사. 시샘시낭송협회장. 백석시낭송아카데미원장, 시낭송대회 출전하시는 분 시낭송 지도.(초중고, 성인).
팔로우
마음이 하는 말
사랑과 관계는 늘 우리 마음을 흔듭니다. 흔들림 속에 드러나는 감정의 결을 심리학의 언어로 풀어내고, 상담의 시선으로 기록합니다. 저는 글을 쓰는 상담사이자 상담교육 강사입니다.
팔로우
김은심
김은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시집 씨앗 *안녕 나의 사랑 *나의 아저씨 이선균 추모시집 공저(박성진) *문학바탕 글로벌 문학상 *분당 씨앗 보석 대표 *한국음악협회회원
팔로우
강소이 강미경 시인
2025년 한용문학상 대상 수상(평론 부문), 2023년 한국문학상 대상(시 부문)을 수상했고, 6권의 시집과 4권의 수필집을 냈습니다. 시인,수필가,문학평론가입니다. Naver
팔로우
원문규
고향 홍천을 기록하는 여행 에세이스트. '경주 휴', '양양 휴', '제주 휴'에 이어, '홍천 휴'를 연재 중입니다. 자연과 사람, 그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시니
언제부턴가 명확함보다 명확하지않음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글도 두루뭉실하게 쓰고 싶습니다. 어휘, 문장, 문단, 글에서 숨은 그림 찾기 하듯이 쓰고 또 읽히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