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9
명
닫기
팔로잉
99
명
김미애
김미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승희
《어른의 새벽》,《아이와 찾은 한자》,《부모고전수업》을 출간한 작가입니다. 동양고전을 공부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초등 아이를 기르는 엄마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오늘광장
최희자의 브런치입니다. 전자책 <100세 시대 당신의 황금기를 설계하라>, <중년은 인생의 황금시대>, <중년의 삶을 지탱하는 5가지> 등을 출간했다.
팔로우
벼리영
화가입니다. 또 좋은 글을 쓰고 싶은 시인입니다. 독자가 공감하는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TK W
TK W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윤나
<위로합니다> 디지털 싱글앨범 1곡이 있습니다 :)
팔로우
동백이
글쓰는 여자서경숙~~일기 같은 글이지만, 쓰면서 행복이~쓰면서 읽으면서 배우고 있습니다.(깨끗하게 꽃송이로 떨어지는 동백 슬픈이야기가 좋습니다.)
팔로우
영영
하고싶은 것을 따라 살다보니 벌여놓은 일은 많고 일상은 부산하기 그지 없는데, 글쓰기 까지 보태봅니다. 부산에서 작은 서점겸 공방을 부캐로 운영하고 대학에서 디자인을 가르쳐요.
팔로우
이채이
사라지는 것들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기억의 가장자리에서, 또 어느 날은 계절의 한복판에서... 사랑과 상실, 그리움과 회복의 결을 따라 조금 덜 외로워지는 글을 씁니다. 감성에세이
팔로우
김민영
흔한 하루의 틈에서남들은 지나치는 장면을 붙잡아 질문합니다.왜 이 감정이 남았을까.나는 왜 이 순간을 잊지 못할까.정답보다 감각을 남기고,감각보다 질문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Hwang Jeong hee
Hwang Jeong hee황정희입니다.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말쿡 은영
#콘텐츠 엔터테이너 #말맛 내는 #말cook #마이콘텐츠코치 하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나 답게 활기차게' 표현하며 살고 싶은 사람. 다른 이들과 함께 그렇게 하고 싶은 사람.
팔로우
김승희
오늘도 새 날을 주셨구나! 주님~, 일용한 건강, 지혜 , 사랑을 주셔서 새 날 주신 섭리를 이루소서. 언제 오라 하실진 모르지만, 여러 모로 준비하면서 오늘을 삽니다.
팔로우
홍이
저녁 놀이 돛에 걸립니다. 만선의 바램은 바람을 타고 …
팔로우
청순일기
항공사에서만 37년의 근무를 마치고, 숙제 끝! 했습니다. 읽고 싶은 책들 맘껏 읽고 생각나는 대로 글을 씁니다. 시간이 가르쳐 준 것들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꾸미조아
은퇴 후 삶을 준비하며 글을 쓰는 작가 꾸미조아의 브런치입니다. 다가올 은퇴를 기쁜 마음으로 두팔 벌려 맞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나예스
시골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2018년 2월부터 인생을 바꾸고 싶어서 독서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경리 회계 실무를 하면서 입문자 분들을 위해 쓴 전자책 2권이 있습니다.
팔로우
이슬
이슬처럼 눈꽃처럼 1. 월간시사문단시인등단(2023. 12) 신작시 발표및 빈여백동인 활동 2. 창작수필 12월호 수필등단 및 작품 발표
팔로우
Leo Song
광야는 단순히 고난의 길이 아니라, 인간의 내면과 세상의 구조가 드러나는 진리의 현장입니다. 여덟째날, 시간, 선택의 신학을 연구하며, 그 속에서 눈물과 회복의 패턴을 기록....
팔로우
윤채경
저서 = 종이책 <차가운 겨울의 멜로디>/전자책 : <이런 날엔 이런 음악><음악으로 보는 애니메이션1,2> 그림책<안녕,피아노!>/ writer & create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