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별 Aug 12. 2023

Be playful~!

무얼하든 즐겁게 ㅎㅎ


무얼 하든 즐겁게 하라

어린아이 처럼

즐겁게

 'playful'하게 ㅎㅎ


무얼해야 할지를 모른다면

가만히 멈춰서

심장 박동을 느껴보라


그리고

알아차려라

내가 무얼할 때

가슴이 뛰는 지를


그리고

가슴이 뛰는데로 가라

그렇게만 행하라 ㅎㅎ





Whatever you do,

have fun like a child

 happily

  Be 'playful'~~♡


 If you don't know

what to do

 stand still

 feel ur heartbeat first


 and

 Recognize

  for what your  heart beats


 and

 Follow ur heart beating

 Please Do so ❤️





*시작 메모


가슴뛰는 삶을 살아라~즐겁게 기쁘게 무얼하든 가슴 뜀이 있는 일을 하라, 그것이 우리의 존재의 이유일것 이니. 대부분 해야할 일과 하고싶은 일을 분리하며 살아간다. 현실이란 이유로 필요란 이유로. 


나도 직장생활 30년을 늘 즐겁지만은 않았다. 그래서 때론 지루하든 심심하든 힘들든 그렇게 채웠고 이제는 직장과 가정의 책무에서 벗어난 인생 2막은 오직 가슴 뜀만을 따라 살기로 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