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5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53
명
유그리나
여행,책등 예술을 사랑하고 책읽고 글쓰는 삶을 지향합니다~
구독
금옥
현재 정성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구독
개발자국
"그리는 삶, 그리운 삶. 무엇을 살 것인가?" 제 발자국을 따라오세요. 저의 가치관이 이정표가 되어 건강한 길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구독
스튜던트 비
Student B 7부작은 동물들이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사연과 그들이 문명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구독
샤이닝로투스
신희연의 브런치입니다.필명은 샤이닝로투스 입니다. 씁니다 적습니다 감히. 소멸 될 기록. 그 것 뿐입니다 사람에게 팔불출이었으나 사랑에 좋아요를 누르지 않습니다
구독
Jackie Song
매일 글을 쓰고 커피를 만듭니다. 수상 스포츠와 악기 연주를 좋아하고,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며 태국에서 살고 있는 건강한 삶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여행작가' 입니다.
구독
기록하는 최작가
"기록으로 삶을 완성합니다. 기록관리 석사와 기록관리 전문 자격을 가진 '기록 전문가'다. 그러나 그 경계를 넘어 보고, 듣고, 느낀 모든 순간을 나누는 기록의 시인을 꿈꾼다.
구독
끌레린
자녀교육과 에세이를 좋아합니다. 아이들 안의 원석을 찾아줍니다. 분석과 전략, 컨설팅이 취미이고 전략/마케팅 분야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前) 전략컨설팅사 공동창업자였습니다.
구독
노마드 랑카
인도양 섬나라 스리랑카에서, EPS 토픽 한국어을 가르치기 위해, 고군분투 중
구독
아옹다옹하다
반려묘인 아옹이와 다옹이에 대해 쓰며 인간의 내면을 한 조각이라도 들여다볼 수 있다면.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