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9
명
닫기
팔로잉
199
명
송화영
가짐은 쓰이기 위함이고 모음은 나누기 위함이다 - 박노해
팔로우
시에
모험을 동경하는 소심한 여행자였으나 삐걱대는 몸뚱이를 달래며 얼레벌레 살아가는 현대인 1
팔로우
이아름
Life is a journey, not a guide tour.
팔로우
성노들
단순하게 살고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합니다.
팔로우
생활여행자
별 볼 일 없는 생활여행자의 로그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마르다
세아이의 엄마. 30대 여성. 싱어송라이터. 지극히 평범한 하루 속 마음에 이는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강민정
@storyage_mj 내가 쌓은 이야기가 나를 만든다 / 스토리 기록소, 글쓰기로 항해
팔로우
서나연
문예창작과를 나와 유독 '시'감성이 충만한 글러버. 매일 쓰고 다듬으며 살아간다. "내가 죽으면 무엇이 될까?" 그 질문이 나를 살게 한다. 언젠가, 나는 무엇이 되고 싶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양갱도요새
즐겁게 살아가려는 30대. 노는 게 제일 좋지만 마냥 즐겁지만은 않은 일상. 이별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입니다.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불짬뽕
마음대로 떠들건데요
팔로우
덩킼
덩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라유
컬러 디자인을 전공한 패션 브랜드 MD로서, 컬러와 브랜딩을 조화롭게 연결하는 사람이 되기를 꿈꿉니다.
팔로우
켈리
켈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