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0
명
철부지곰
24년차 초등학교 교사. 아이들을 들여다보며 나의 어린시절과 마주한다. 아이들과 대화하며 나의 어른시절이 성장한다. 내 꿈은 곰 같은 아이들과 철없이, 철모르고 잘 노는 것이다.
구독
지은
사랑에 대한 글, 그리움에 대한 글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마를 탁! 치고 마음을 쿵!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오연주
간호사여서 행복합니다. 필드에서의 시간들은 소중한 삶의 흔적을 따르는 여정입니다. 여행다니고 글쓰고 사람사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어서 짬날 때마다 종이에 글을 적어갑니다.
구독
모진진
소소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이야기 속에 감동과 재미가 있다면 더욱 좋아합니다.
구독
월스트리트 잉글리시
전 세계 35개국 450여개 센터, 300만 회원이 검증한 단 하나의 학습 시스템
구독
휘림
성장의 J커브에서 나를 지키는 법, 웰니스 디렉터.
구독
지니퀸
<한번 할때 87,600시간 몰입해봤어?> 꿈도 이뤘는데 더 큰걸 배웠어. 썰 풀게.
구독
forever Young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 사는 평범한 기혼 여성입니다. 저의 글은 제가 일상에서 겪는 특별하지는 않으나 마냥 흘려보내기에는 아까웠던 이야기가 주를 이룹니다. 용기내어 공유해요.
구독
한공기
돌잔치때 펜을 들어서 떡을 찍어 먹었어요. 크고 빈 그릇이라는 의미의 한공기[空器] 입니다. 빈 그릇에는 무엇이든 담을 수 있으니까요.
구독
단나
실수도 많고 느리지만 포기하지 않고 나의 길을 찾아 걷고 있습니다. 그런 저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