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9명
-
김명주
영국 현지에서 브런치 작가, 오마이뉴스 시민기자, Substack 음식 문화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4050 , 해외살이 하면서 느끼는 생각과 마음을 글로 적고 있습니다.
-
천상작가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
Spark
20년 넘게 방송, 영화 등 미디어 관련 종사한 부부 - 평생 한국서 산 토종 남편 곰잔디 & 인생의 1/2 이상 해외 생활을 한 와이프 스파크가 함께 쓰는 이야기
-
금요일
바닥난 통장 잔고보다 고갈되고 있는 호기심이 더 걱정인 어른. <어쩌면 ___할 지도>, <인생이 쓸 때, 모스크바>를 지었습니다.
-
빛날현
목동 빛날현 작가. 현직 겸임교수로 두 딸을 키우는 워킹맘. 30대에 위암을 마주한 후 삶의 본질을 배웠습니다. 50대에는 세상의 본질을 마주하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
재미사마 jemisama
일본거주 17년, 사케 소믈리에, 니혼슈 검정, 도쿄시티가이드, 여행지리검정, 관광특산사 보유하고, 1800여 개의 사케를 마시며, 전국을 제패한 경험으로 일본 문화를 소개합니다.
-
마레
서른 중반 넘은 나이에 가진 모든 것을 털어 남편과 함께 여행을 떠난,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서만큼은 의미 있는 순간들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믿는 사람.
-
정효진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성장과 변화와 도전하는 삶을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본생활의 막연한 두려움을 글과함께 극복하고 싶습니다.
-
성기노
칼럼니스트. 시민주권정치와 정치개혁에 관심이 많다. 진영대결의 녹슨 철조망을 걷어내고 증오와 배타가 아닌 공존과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는, 플러스의 정치 이야기를 쓰고 싶다.
-
푸른장미
대기업 MZ 신입 사원입니다. 공학에 인문학적 감성을 더하고 싶은 엔지니어. 꼰대와 MZ가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글로 담아내고 연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