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자작가 JaJaKa
소소한 이야기를 쓰는 자작가입니다.
팔로우
만년소년
어제의 나에게 미안한 게 많아서 오늘을 씁니다. 반려견 올리와 옥탑방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테시아
터키지독한사랑에 빠지다. 굿모닝인도차이나-베트남/라오스 편 조희섭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비가을바람
17년 차 한국어 선생님이며, 등단 시인입니다.. <시간보다 느린 망각>시산문 출간
팔로우
오늘의 온도
17년 차 1형당뇨인 30대 여자,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눈 비 그리고 바람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써의 고단한 삶을 이어가지만 밤에는 하루의 일상과 감정을 소소하게 엮고 싶습니다. 오늘도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으며 삶에 대한 무료함을 쫓아봅니다.
팔로우
표수희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 공부하는 것을 즐깁니다.
팔로우
어떤 생각
내 소멸의 흔적, 느린 그림으로 재생하고 싶다.
팔로우
권씀
글장이가 아닌 글쟁이의 삶을 연모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권냥이
일러스트레이터 권냥이입니다. 그림에세이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잠깐의 휴식이 되고 싶습니다. 글.그림 권냥이
팔로우
이나라
마침내 사랑을 전합니다.
팔로우
배가본드
저는 써야만 하는 사람이에요. 돌아서면 잊어버리니까요.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소원 이의정
연애와 관계에서 반복되는 패턴을 정리하는 글을 쓴다. 감정보다 판단이 필요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정리하고 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영진
수필춘추 신인상(수필), 종로 문협 신인상(시), 다솔문학상(시), 월간 문학 신인상(민조시), 산문집 <내가 사랑한 소소한 일상들>, 시집 <시와 그림이 만날 때>
팔로우
시인 화가 김낙필
필명 "자작나무숲" / 2002년 한맥ᆞ문예사조 등단 / (개인시집)마법에 걸린 오후/나의 감옥 출간 / 2016년 경기문학상 수상 / (현)인물화 &여행드로잉 강사
팔로우
윈터
스무 살에 상경하여 현재까지 서울에서 살고 있다. 방송사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글을 쓰고 운동을 하고 서울 속을 거닐며 살고 있다.
팔로우
원웨이브
‘스스로와 마주하는 시간’이 삶을 바꾼다고 믿는 유니크 라이프 코치 루이입니다. 매주 세 번, 기록을 통해 진짜 목소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고로
Taste Curator & Gourmet Lover of Gangneung. 음식은 추억이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다. 인생의 쉼표, 그 쉼표는 미식의 시간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