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뭉지
99년생 최약체 여행자. 18살에 척추 대부분에 철심 박는 수술로 최약체가 됐습니다. 작년에는 '세계여행'이라는 꿈을 이뤘고, 지금은 여행작가가 되기 위한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수의견
비주류 소수의견 채굴자
팔로우
오프로
마음, 감정, 의식, 영성에 대해 연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볍게 살고 싶어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고 간헐적 단식을 합니다. 행복한 삶을 위한 노하우와 일상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페셜혜
현재 초등학교에서 특수교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엄마와의 이별, 메리지 블루로 2번의 우울증을 겪었어요. 그 치유의 과정과 회복 후 일상의 기록을 차근차근 풀어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이로
가사대신 글을 쓰게 된 음악가. 저, 연애 안 하겠습니다. 사람에 대한 상처로 인해 생긴 불안과 우울, 그것들을 짊어지고 드디어 자신을 사랑하기로 한 어떤 사람의 이야기.
팔로우
흐름
사사로운 감정들을 머무르고, 흐르게 하는 공간. 만성우울쟁이 휴직공무원.하타요가를 수련하고 사랑합니다.블로그에는 좀 더 소소한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에는 요기니의 모습을 담습니다:)
팔로우
afflo
과거 가정폭력으로 인한 우울증을 치료하며 하루하루 무기력과 무력감 등 부정적인 기운에서 벗어나려 치열하게 노력합니다. 우울과 무기력, 그 외 개인적인 생각을 담은 글을 올립니다.
팔로우
Sunny
12년 차 국내 항공사 승무원의 겨울 산티아고 순례길 이야기 연재 중. 커피 한 잔을 벗 삼아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글쓰기에 꽤나 진심인 편입니다. 후후.
팔로우
하라
우울증 극복, 직장 내 괴롭힘과 그로인한 정신질환 산재까지 많은 이야기들을 풀어내고자 합니다. https://m.blog.naver.com/hah_rah
팔로우
하작가
지구에 빠지다(fall in earth)의 하작가 입니다. 수의사를 그만 두고 우울증 약을 배낭에 담아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인생을 계속 살고 싶은 이유를 찾고자 떠났습니다.
팔로우
순남
회사생활로 인해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발병, 現 약물치료와 상담치료를 받으며 글 작성 중, 시사문단 시인등단 시인, 前 회사원
팔로우
이자영
이 세상에 나로 존재하기 위한 여정
팔로우
Enero
Enero는 스페인어로 '1월'을 뜻합니다. 평범하기 그지없지만 우울증을 만성으로 겪는 90년 1월생. 제 이야기가 여러분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재였던 서은우
창피하지만 나는 마약사범이다.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최초 여성자동차정비사’, ‘하트시그널 출연자’ 등 내게 붙던 수식어는 이제 없지만 반성하며 다시 정직하게 살아가 보기로 했다.
팔로우
이루다
나만의 이야기로 사람들과 희망을 꽃피우는 게 바람인 순수한 마음을 가진 여자 사람, 그리고 작가.
팔로우
홍지재
<THE FUNERAL CODE : 내가 유디티가 된 이유> 저자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