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김형범
『어떤가족』(2015)을 연출·각본·제작했다. 나는 이야기의 힘을 믿는다. 사람과 사람 사이, 이야기와 감정 사이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기록하는 것, 그것이 나의 방식이다.
팔로우
한영주
성균관대학교 인터랙션사이언스연구소 선임연구원/ 언론정보학 박사(뉴미디어&테크 전공)/ 연구분야: OTT, 소셜미디어, AI 테크 미디어
팔로우
윤혜정
전 방송작가이자 현 영상콘텐츠 작가. 언제나 텍스트와 공생 중이며 읽고 보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디저트와 전시, 운동을 즐기며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이현서
2001년생. 한국예술종합학교 방송영상과 학생입니다. 북튜브를 운영 중이며 드라마 극본과 다큐멘터리, 소설 등의 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콘텐츠로 돈버는 아빠
육아를 좋아하는 아들 바보 사업가입니다. <이성,감성,영성>의 균형을 맞추며, 광고비 들이지 않고 자동화 매출 만드는 법을 연구하고 강의하며 '순간랩'이란 공간에 출몰합니다.
팔로우
이성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부교수. 콘텐츠 산업과 정책에 대해 고민하고 공부합니다. <모든 것이 콘텐츠다: 유동하는 액체 미디어 시대의 IP 전략> 출간(2025.10)
팔로우
Vivian Eunyoung Lee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 <스타트업 서바이벌> 저자. 퍼포먼스 마케터, CRM, 브랜딩, 스타트업 마케팅/경영 컨설팅. 컨퍼런스 연사
팔로우
피아비키
비즈니스 전략 컨설턴트이자 미디어/콘텐츠 전문가. 미디어, 마케팅, 이커머스, IT 그리고 일상의 단상을 씁니다. 출간제의 환영! (원고/강의 문의 - jhwhjn@gmail)
팔로우
세희
내 눈과 내 몸과 내 뇌의 기록.
팔로우
무작정고전소설읽기
20살이 무작정 고전소설 읽는 이야기.
팔로우
김주환
저서: 회복탄력성 (2011)
팔로우
서미령
뱉는 말과 쓰는 글의 힘을 믿는다. 쓰고 싶은 걸 쓰고 싶다. 죽을 때까지 작품활동을 멈추지 않기로 다짐했으므로 스스로 작가라 부르기를 서슴지 않는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