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아트노마드 함혜리
30년 일간지 기자 경력의 문화예술 전문 저널리스트로 문화와 예술, 건축을 테마로 공부하고 여행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샤넬발망
저는 40대 중반의 법학박사 아저씨입니다. 항상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뭔가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남들이 하지 않는 길을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아침이슬
사범대 졸업 후 대기업에 입사. 주말부부, 워킹맘, 경단녀, 프리랜서, 시간강사, 기간제 교사로 초,중,고에 근무함. 마흔에 처음으로 기간제 교사가 됨.
팔로우
달츠 Daltz
'밴드 판' 대표로 공연을 만들고 무대에 섭니다. 학교, 도서관, 연수원, 그리고 지역 페스티벌 등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 뮤지션 구보 애니웨이
나, 뮤지션, 구보 애니웨이
팔로우
디아쏭
음악계 프리랜서의 삶
팔로우
yuri
직업이 교사인 밀레니얼 세대의 부모입니다. 현재는 고등학교에서 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경제, 심리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편입니다.
팔로우
빛날애
일과 육아의 틈에서, 읽고 쓰며 나를 씁니다 삼남매의 엄마, 조용히 꿈꾸는 내향인 사업가 책과 일상 사이에서 길을 짓는 사람
팔로우
쏘리
내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하루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대리
30대 회사원으로 글쓰고, 만화그리고, 그림도 그립니다.<빙글빙글오묘하고 신비로운 안경여행> <박대리의 다이어리> <여사친의 다이어리> <회사여행> 출간!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도도재테크
저의 모든 일상을 부동산 투자관점으로 생각해봅니다. 어디를 놀러가도 그렇구요. 책을 읽어도 그렇습니다. 비밀이지만, 종종 회사 내에서도 생각에 잠기곤 합니다.
팔로우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케푸
이사만 16번째. 서울을 돌고 돌아 30대에 시골로 귀촌 했습니다. 물건을 오랫동안 아껴쓰는 실용적인 미니멀라이프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윤비
일주일에 한 번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섯 번 밥벌이를 위해 출근합니다.
팔로우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샐리
다른건 다 아는척, 잘난척하며 살았는데 정작 자기자신이 누군지 모르겠는 (곧) 40대의 자아찾기
팔로우
팬지
팬지꽃과 펜(pen), 지(纸)를 사랑하는 40대 직장맘. 관심분야는 재테크와 교육, 자기계발, 스토리텔링
팔로우
욘다혜욘
소설같은 수필, 수필같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