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스텔리나
노르웨이 문화, 직장 & 개인적인 삶에 대해 작성합니다. *이민, 진로 상담 등 관련 문의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팔로우
세반하별
영국 현지에서 소재를 찾아 생각과 마음을 글로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이해린
많은 걸 보고, 듣고, 겪는 초등교사. 이 곳은 보고 듣고 겪은 것을 기록하는 공간. Documenting my life.
팔로우
어람
자유로운 영혼, 머리를 깎고 혼자 30여개 도시를 여행했다. 하지만 코로나 앞에 무릎을 꿇고 교사를 한지 어엿 4년, 다시 새로운 꿈을 찾아 코스타리카로 가다.
팔로우
카일
서울에서 일했고, 지금은 미국에서 유학 중인 전문상담교사입니다. 심리상담과 연구를 통해 소수자의 삶을 조망합니다. 글쓰기와 피아노, 새로운 경험과 모든 예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워킹맘의 성장일기
금융권에서 15년 넘게 일했던 워킹맘의 성장 일기 입니다. 예기치 않았던 회사의 파산으로 한 우물만 파던 커리어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더 성장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수in런던
영국 교육학 석사 경험담과 그 이후 나는 어떻게 살아할지를 고민하고, 영국생활 이야기도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팔로우
김지현
일상 기록 브랜드 [기록의온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을
가을과, 여행과, 모든 추억을 사랑합니다. 교사로서의 시간들을 뒤로 하고 진짜 나를 찾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중입니다.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와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종대왕
이종대왕
팔로우
둥근이
6년차 약사로 일하던 어느날, 호주로 훌쩍 떠나왔습니다. 호주 여기저기를 떠돌며 일하고 여행하는 6년차 호주 약사가 되고선, 캐나다 약사가 되기 위해 또 떠나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