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
명
닫기
팔로워
12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엠버
하루하루를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는 대학생입니다✨
팔로우
쪼비
일상속에서 마주하는 다정한 사람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사진과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원정
김원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지개바다
푸른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동해바다를 품고있는 강릉에서 독서와 영어를 기록하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보통사람입니다:)
팔로우
콜드브루K
여름의 콜드브루 한 잔을 사랑합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밥을 먹습니다. 마음을 코팅하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심바
나에게 힘을 주는 것에 대해 쓰고 싶어요 운동과 사람과 사랑. 켜켜이 쌓아가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잘했고, 잘 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
팔로우
high
hig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기곰냐옹
아기곰냐옹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리원
어쩌다 보니 엄마. 내 인생이 멈춘 것 같은 혼란 속에서 천천히 가기로 마음을 고쳐먹고 느리지만 매일매일 성장하는 엄마가 되기로 결심했다. 읽고, 생각하고, 쓰고, 만들며 채워나가
팔로우
베티
베티작가 입니다. 내 주변, 내 아이들, 내 직업인 영어교육과 관련하여 일어나는 일들을 따뜻하게 시작하여 웃음으로 마무리 짓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마일 엘린
늘 피곤함과 무기력 속에서 살아가던 한 평범한 엄마가 몸과 마음을 회복하며 행복으로 이르는 여정을 기록하고 남깁니다. 저의 글이 독자들에게 위로, 용기,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