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명
-
미아취향
공간을 설계하던 사람이 일상 속 취향을 탐구하고 기록하며 확장해 나갑니다.
좋아하는 것을 더 깊게 좋아하는 걸, 잘 합니다.
-
뚜루Lee
뚜루뚜루~뚜루Lee. 철없어 불편하지만, 철들까 봐 무서운 어른이입니다.
-
어흥라떼
글을 즐기며 쓰고 싶은 저는 세 아이를 기르는 엄마이자 중학교 교사입니다. 글쓰기, 독서, 절약에 관심이 많습니다.
-
시월
공황장애가 있는 교사, 가족에겐 불안을 주고 싶지 않은 아내이자 엄마, 아직도 한참 어린 딸입니다. 처음이라 서툰 매일을 기록하고 잘 살고자 글을 쓰며 틈을 내어 달립니다.
-
루시아
세상에서 나를 가장 또렷하게 바라보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나의 이야기이자, 내가 함께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씁니다.
-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
지리는 강선생
디자이너를 꿈꿨지만 여행을 하며 지리교사로 전직. 수업 시간에 풀던 여행썰, 이젠 여기에서 풀어봅니다.
-
대강철저
'하늘이 두쪽나도 하루에 두쪽읽기'를 6년째 실천 중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쓰는 사람으로 변신 중입니다. 첫번째 책 [한줄수학 네컷만화] 출간했습니다.(25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