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이응
%%
팔로우
무릎
내 몸에서 가장 높아질 수 있고, 가장 낮아질 수 있는 무릎처럼. 인생도 높고 낮은 때가 있구나, 깨달으며 살아갑니다. 유명한 시인까지는 아득해, 유망한 시인이라도 되어볼까 합니다
팔로우
미색
읽을수록 진한 산문, 곱씹을수록 싱거운 사연
팔로우
로라
개를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유월의 솔
글 쓰고 사진 찍기 좋아하는 게으른 평화주의자
팔로우
Lagom
꾸준함에서 '살아갈 힘'을 얻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와일드 퍼플
자기계발과 심리학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꿈꾸고 나누는 작가. 하단 링크로 1:1상담 가능.
팔로우
Daniel
36.5℃ 사람사는 이야기. 이성과 감성의 밸런스. 감정 표현 연습과 훈련을 통해 자존감이 회복되고, 나를 위한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크림
내가 받은 사랑 이야기, 내가 받은 주제의 이야기, 내가 돌려주고 싶은 사랑 이야기를 합니다. 잊어버려도 여기에 있다고 선명히 남기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김소영
또 한번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순간 사랑으로 살고, 씁니다.
팔로우
김아이
세상 모든 이별에 관해 씁니다. 나를 떠나가는 사람들에게 자주 가지 말아 달라 부탁합니다. 오늘도 이별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혜윰
흘러가는 곳으로. 일상의 단편적인 생각들.
팔로우
truefree
the answer to the ultimate question of life, the universe and everything
팔로우
임유나
나 자신을 사랑하기 위한 글을 씁니다. * 이메일 : yoonanana@hanmail.net
팔로우
maudie
[ 지나가는 문장 ] 을 출간했습니다. 개인적인 시선과 생각을 담았습니다. 담담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어뉘
사랑을 말하는 건 그것엔 중고가 없어서 늘 낯설기 때문이다.
팔로우
윤군
타로카드를 읽고 사랑 앞에서 이별을 씁니다
팔로우
somewhen
"사랑"이라는 거대한 화두에 대한 글을 씁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며 느꼈던 외로움, 괴로움, 그리움을, 사랑을 학습하고 그것을 알기 위한 제 여정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