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권아영
쓸고 닦으며 하는 생각을 적습니다.
팔로우
여온빛
뜨겁게 살고 조용히 사라지는 생의 아름다움을 꿈꾸며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윤미애
벤야민과 오래 사귄 편이나 아직도 벤야민과 친근하다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벤야민에 대해 아는 것, 떠오른 생각, 벤야민의 말이 잘 어우러진 글을 써서 좀더 친해지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상엽
오프라인 식품MD로 커리어를 시작했다가 어쩌다보니 지금은 커머스기업 대상 B2B IT Sales를 하고 있습니다. 커머스에 관심이 많으며, 식품도 여전히 그러합니다.
팔로우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한성태
사회주의 독재국가와 자본주의 민주국가를 모두 경험한 남한 정착 나이 13살의 북한이탈주민입니다. 저의 특별한 삶의 경험을 실화 소설의 형태로 독자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mile
브런치에 길들여지지 않는 내 마음대로 작가, 시문학계의 뱅크시, 브런치계의 사파, 마약글 제조합니다. 멤버십료는 햇살에게, 비에게, 바람에게 대신 주세요. 글은 공기와 같으니까요.
팔로우
사노라면
사노라면 김경근 수필가, 캘리그라피 작가. 십여년 넘게 매일 캘리그라피 작품과 에세이를 연재 중인 수다작가. 마땅한 시가 없을땐 직접 시를 써 캘리그라피를 완성한다. 그래서 시인.
팔로우
Xero
그래픽 디자이너
팔로우
쎄인트의 책 이야기
의료인. 퇴근 후 서재에 출근해서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북리뷰 위주로 글을 올립니다. 쎄인트의 冊이야기.
팔로우
슈퍼거북맘
잠재력을 가진 '슈퍼거북이'의 엄마이자, 슈퍼파워를 가진 '슈퍼' 거북이엄마. 미국에 사는 워킹맘, 교육학 석사. 세타힐링 프랙티셔너.마음 공부와 의식의 성장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지선
삶 속에서 정신의 지혜를 채우고 깨달음의 순간들을 글로 담아보려 합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농사를 업으로 삼는 청년 농업인입니다.
팔로우
Newfifty
공부하고 글 쓰고 꿈꾸며 자유롭게 삽니다
팔로우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