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안녕
글 쓰는 사람
팔로우
일반인의 테슬라
2004년 제천고 1학년 1반 친구들이 함께 쓰는 브런치. 테슬라와 관련된 우리의 이야기를 씁니다. 차 좋아하는 분, 주식에 관심있는 분, 신기술을 동경하는 분 모두 환영합니다.
팔로우
오소리언니
10년차 현직 은행원. 알기 쉽게 재테크를 온기를 담아 전달해 드리고 있어요. 유튜브로도 오소리언니 검색하시면 됩니다.
팔로우
이성헌의 경제연구소
자본주의시대에 마주하는 세상의 경제와 재테크를 최대한 쉽게 해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학상장'하는 마음으로 소통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책, 음악, 영상과 함께 하는 오감이 즐거운 여행/여행지 속 숨겨진 서사를 찾는 기록
팔로우
Moonlighter
일본 주재원의 시트콤 같은 일상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Hoon
기후변화에 대한 쉬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시선
치즈, 크림, 프레즐, 오레오, 가필드, 우유, 감자. 미성숙한 인간을 성장시켜준 고양이들. 기억해줄게, 기록해줄게.
팔로우
롸이언
한국 밖에서 삽니다.
팔로우
문현웅
조선일보에서 8년여간 기자로, 사기업에서 5년여간 임직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작가로 활동하며 조선일보에서 칼럼니스트 자격으로 'Biz&Tech' 코너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이직요괴
'30살까지만 하고싶은 거 다 해보자'는 생각으로 줄곧 살아왔으나, 현실은 여전히 방황 중인 30+@살 이직요괴입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또호레
준정부기관 재직. 삼남매 중 둘째 딸. 하나 뿐인 아내. 현재는 육아휴직 중.
팔로우
성냥갑
매일 달리고 매일 글을 씁니다.함께한다면 소중한 것들을 놓치지 않고 살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미식, 언어공부, 공간, 미니멀한 삶,큰숲 보기,수익화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초저녁
영화 담당 기자로 일했고, 에세이 《냄새들》과 《데이트가 피곤해 결혼했더니》를 썼다. 글이 안 써질 땐 숫자퍼즐을 풀거나 흙길을 밟는다.
팔로우
로누
프랑스에서 살다가 한국에 온 90년대생 여자 사람입니다. 직업은 플로리스트, N잡러, 홈프로텍터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