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9
명
닫기
팔로워
79
명
봉천동잠실러
23년 아빠 육아휴직 중 브런치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24년 복직 후 직장인 아빠 육아 일상 등을 기록했습니다. 25년 셋째 합류로 두 번째 아빠 육아휴직에 들어갑니다.
팔로우
ㅃㅃㅇ
ㅃㅃ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승현
승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나
아비야사 요가를 수련하고, 애착식물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또띠
김또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지의
산부인과 전문의. 아기 엄마. 과학저술가. 산부인과를 쉽고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글을 쓰고 대중 강의 활동을 합니다.
팔로우
재이
재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영
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행복
행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아타마리에
아타마리에는 마오리어로 ‘평화로운 아침’을 뜻합니다.감성과 이성이 만나는 지점에서, 인간 내면의 가장 고요한 목소리를 따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노우
브런치
팔로우
사랑 가득한 날에
빛나는 너의 인생을 응원해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삼색고양이
12년차 상담가의 글 공간. 마음속 어둡고 아픈 곳을 온기로 감싸주고 싶습니다. 우선은 저의 인생 실패담부터 정리정돈 하며 인생 리모델링을 천천히 진행 중이에요.
팔로우
조이랑
시간의 가치를 아는 삶, 그 속의 여유와 행복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무디타
지리산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명상을 하고 차를 좋아해요. 자연의 이치에 맞는 음식을 먹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