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86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864
명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구독
소원상자
희귀난치병으로 10년째 투병중인 환우입니다. 글쓰기의 시작은 우선 나를 들여다보는 연습부터 해야됨을 절실히 느낍니다.
구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여아리
삶을 천천히 바라보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흘러가는 마음의 흐름과 나이 들며 비로소 알게 되는 감정의 진실을 글로 남깁니다.
구독
구기동아저씨 신동국
신동국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필명은 구기동아저씨입니다. 건강을 위하여 일일만보를 하며 2019년 4월 이후 매일 서울을 여행중입니다. 많은 독자들과 공유하고 자 합니다.
구독
Sssong
뚱냥이들과 함께 살아가는 반백살 엄마의 소소한 순간들. 순간포착 사진과 함께하는 일상 일기.
구독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구독
곱게자란아빠
연필과 연습장을 좋아합니다. 사각사각 소리가 참 좋거든요.
구독
오히려좋아
두글자로 구성된 걸어오고 걸어갈 길을 적어보려 합니다. 항상 글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실력이나 내공이 부족하지만 마음과 손 끝, 머리 가는 길로 흔적을 남겨 보렵니다.
구독
스마일맘
세아들의 엄마 이고 닉네임은 스마일맘입니다. 어떠한 환경에도 웃고 싶어 스마일맘입니다 글을 쓰기 좋아하고 걷고 달리는 것을 좋아하고 건강 코치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