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27
명
닫기
팔로잉
1,327
명
현우민
세상을 지키는 보이지 않는 안전망을 설계하는 엔지니어입니다
팔로우
비행하는 피리
독일 음대 졸업/ 중동항공사 승무원. 음대를 졸업하고 음악가가 아닌 모습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정 영 일
[우풍정영일 작가가 추구하는 글의 세계] “삶의 조용한 내면을 들여다보는 따뜻한 기록”을 담은 진솔하고 공감을 할 수 있는 글입니다..
팔로우
Twinkle
前 아나운서, 아직도 유물유적을 보면 심장이 뛰는 20년차 문화유산 해설 활동가, 함께 경복궁 산책 어때요?
팔로우
이운덕
60여개 나라 200여개 도시를 다녀왔지만, 아직도 가보고 싶은 곳이 더 많습니다. 힘들고 거친말로 물들어가는 세상에서 여행, 사진과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종구Burnaby South
이종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저는 서울에서 태어나 중고등학교를 마치고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공대기계과 출신입니다. 책읽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yesse
국내 대기업에 36년 일하고, 25년 말 은퇴.
팔로우
류정uk
중동과 일본을 거쳐 영국 정착 40년. 엄마, 학생, 직장인, 임대인으로 국경과 역할을 쉼없이 넘나들며, 낯선 땅에서 헤매고, 깨지며, 웃음으로 버텨본 기록.
팔로우
구미어리
구구절절 써내려갔던 저의 말들을 ‘구미의 다이어리’라는 공간으로 확장하여 ‘구미어리’라고 정의하고 기록합니다. 많은 색채들이 쌓이되 마냥 어지럽지만은 않은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팔로우
해그해그
아이들의 자라는 뒷모습에서 발견한 나의 유년기와 일상의 소중한 조각들을 시와 에세이의 경계에서 깊이 있게 풀어내고자 합니다. 작지만 소중한 시집 두권을 부크크로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피터팬신드롬
IT업계 영업사원. 아나로그와 디지털의 공통 분모는 '소중한 기억' 입니다. 그 지점에서 세상을 얘기합니다.
팔로우
서히
서히(徐熙). 끝난 줄 알았지만 사라지지 않은 것들을 기록하는 예술가. The Residue Collector & Artist
팔로우
무드온라이프
공간과 삶의 흔적을 인문학적 시선으로 기록합니다. 예술과 일상이 만나는 지점을 사유하는 인문·교양 분야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이재용
정보·컴퓨터 교사 | 교직 33년, 민간기업을 거쳐 다시 교단에 섰습니다. 이름은 회장님, 마음은 신입입니다. 직장인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자루
헤드헌티 일과 해외 소독제 수입하는 일을 합니다. 현재 아내와 세아이와 살고 있습니다. 신부전으로 투병중이고 인문학 역사 종교 교육 영화 에세이 등 관심분야의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재욱
정재욱의 브런치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50대 중후반의 직장인입니다. IT (정보기술)와 OT(생산기술)에 20여년간 종사하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떠오르는 통찰을 공유하려 합니다.
팔로우
신완식
논산에 있는 조용한 농촌 마을에서 삶과 역사와 신앙에 대해 생각하며 살아가는 개신교 목사입니다.
팔로우
U BAE
소소한 삶 속에서 마주하는 장면들을 기록합니다. 시와 산문 사이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원
안복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